메트로시티, 볼륨감 돋보이는' 봉봉백 컬렉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0 16:46:1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에서 메트로시티만의 퀼팅 기법으로 볼륨감을 극대화하고, 데일리로 활용도가 높은 가벼운 봉봉백 컬렉션을 10일 공개했다.

메트로시티 봉봉백은 100여 개의 밀라노 퀼팅 기법을 보유하고 있는 메트로시티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정교한 퀼팅을 적용해 입체적인 볼륨감을 살렸으며, 프리미엄 레더를 사용해 소프트한 터치감이 특징이다. 

 

▲메트로시티가 '봉봉백'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메트로시티] 

또한 봉봉백은 가벼우면서도 내부의 여유로운 수납공간,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스트랩으로 토트백, 숄더백, 크로스백까지 3way로 가능해 데일리로 활용도가 높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봉봉백’은 100여 개의 메트로시티 퀼팅 기법 중 소프트한 볼륨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정교한 퀼팅 기법을 적용한 컬렉션”이라며,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떤 룩에도 소화할 수 있는 시즌리스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메트로시티는 봉봉백 론칭 기념으로 8월 한달 간 백화점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 OFF 바우처 및 봉봉백 구매 시 5만 원 추가 바우처를 증정하며, 온라인공식스토어에서는 25% OFF 시크릿 기획전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