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길드원과 공동 미션 달성 길드 단합 이벤트 진행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2-01 16:49:46
  • -
  • +
  • 인쇄
길드 가입 및 길드 활동 점수 따라 보상 지급
전투 플레이하고 아이템 받는 길드 단체 미션 제공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길드원이 공동으로 미션을 달성하는 길드 단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유저들이 자신의 길드 멤버들과 협력해 주어진 공동 미션을 달성하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2월 한 달 간 자신이 소속된 길드가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전체 길드원에게 일괄 보상이 지급되며, 단체 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서 길드 상자를 열고 소환서 1장 또는 3장을 획득할 수 있다.
 

▲ [사진=컴투스 제공]

먼저 시나리오 및 던전 등 게임 내 여러 전투 콘텐츠를 즐기고 길드 전체의 누적 에너지 사용량이 일정 개수를 달성하면, 전체 길드원에게 고대의 주화, 엔젤몬 등 아이템이 제공된다.

길드원 간의 협동과 전략적 플레이의 재미를 높일 수 있는 길드 전투 단체 미션도 주어진다.

최고 길드를 가리는 길드전의 플레이 누적 횟수, 점령전 전투에 사용된 누적 몬스터 수, 미궁 전투에서 승리한 총 횟수 등 각 길드 전투 콘텐츠와 관련된 미션 수행을 통해 길드원들과 함께 소통하고 협력해 나가는 즐거움도 경험할 수 있다.

이밖에도 유저들은 길드에 가입 시 매일 일정 길드 점수를 지급받을 수 있다. 길드 출석 및 길드전, 점령전, 타르타로스의 미궁 플레이 등을 통해 일정 길드 활동 점수를 획득하면 매주 갱신되는 리스트 중 태생 3성 이상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각인된 소환석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설 연휴 보이스피싱 예방 긴급 대응 체계 돌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설 명절을 앞두고 급증하는 보이스피싱·스미싱 시도로부터 고객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고객 보호 특별 대책’을 마련하고, 긴급 대응 체계에 돌입했다고 12일 밝혔다. 경찰청에서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최근 설과 추석 연휴가 포함된 월의 보이스피싱 범죄 건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전체 보이스피

2

에이블리, 소상공인 창업 문턱 낮춰… 파트너스 마켓 1만 5천 개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쇼핑몰 창업 지원 솔루션 ‘에이블리 파트너스’를 통해 창업한 마켓 수가 누적 1만5000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에이블리 파트너스는 셀러가 코디 사진을 촬영해 판매자 전용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사입, 물류, 배송, 고객응대(CS), 마케팅 등 전 과정을 에이블리가 전담하

3

카카오, 작년 영업익 7320억원…"역대 최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K-IFRS(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 연결 기준 2025년 매출액이 전년 동기보다 3% 증가한 8조991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7320억원으로, 48% 늘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창사 이래 역대 최대다. 2025년 4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보다 9% 증가한 2조1332억원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은 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