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트레저, 재킷 비하인드 공개...글로벌 팬심 조준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3-06 16:50:33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트레저의 컴백이 단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새 앨범의 음악 세계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재킷 촬영 현장이 깜짝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공식 블로그에 '[YELLOW DAYS] EP.1 'PLEASURE' JACKET BEHIND'를 게재했다. 스페셜 미니 앨범 [PLEASURE] 활동기 속 트레저의 다채로운 면면을 담아낼 새 콘텐츠 '옐로우 데이즈'의 첫 번째 에피소드다.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앨범인 만큼 콘셉트 곳곳 산뜻한 무드가 녹아들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캐주얼한 착장부터 블랙과 화이트의 담백한 스타일 등으로 청량한 비주얼을 완성, 이전의 강렬함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내리쬐는 햇살, 푸른 잔디와 어우러진 트레저는 싱그러우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들 역시 "지금까지 해보지 않은 콘셉트다. 아마 역대급이지 않을까"라고 자신감을 보이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앨범에 깃든 따스한 봄기운처럼 연이은 촬영에도 특유의 에너지와 장난기 넘치는 면모로 현장에 웃음꽃을 피운 트레저다. 멤버들은 "봄을 표현한 앨범으로, 트레저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YG 측은 "이번 재킷 비하인드를 시작으로 [PLEASURE]의 작업 과정을 그린 '옐로우 데이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이후에도 '데이즈' 시리즈를 통해 팬들 마음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예정이니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트레저의 스페셜 미니 앨범 [PLEASURE]는 오는 3월 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랑을 만나 다채롭게 물드는 세상과 마음을 표현한 타이틀곡 'YELLOW'를 비롯 총 4곡이 수록됐다. 멤버들의 손길이 트랙 골고루 닿은 앨범인 만큼 트레저는 한층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으로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