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여름방학 결식아동 위해 '배민방학도시락' 후원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2 16:57:51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은 여름방학 기간 결식 우려 아동들을 위해 '배민방학도시락'을 후원하고 기부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3월 우아한형제들과 올해 여름과 겨울방학 동안 배달의민족 배민방학도시락 사업을 후원하기로 결정한 뒤 첫 후원에 나선다.

 

▲[사진=KB증권]

 

배민방학도시락은 맞벌이나 한부모 등 경제적으로 취약하고 사회 돌봄이 필요한 결식 우려 아동들을 대상으로 급식이 없는 방학 기간에 도시락과 배민식사권으로 매주 4끼니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2020년부터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과 배달의민족이 함께 운영하고 있다.

 

KB증권은 이번 여름방학에 전국 8개 지역 아이들 1000명의 식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올해는 배민방학도시락을 지원하는 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올바른 경제관념을 심어주기 위한 아동 경제교육 프로그램과 도서 구매 기프트 카드도 제공한다.

 

김성현 KB증권 사장은 "ESG 경영을 위해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고 우리 사회 구성원 모두가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사회공헌사업을 추구하고 있다"며 "자라나는 아이들이 사회로부터 소외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미래세대 육성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SMGC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올 한 해를 뜨겁게 달군 ‘SMGC’ 캠페인의 마지막 주인공으로 글로벌 아티스트 그룹 슈퍼주니어를 공식 발표했다. 10일 메가MGC커피에 따르면 슈퍼주니어와 함께하는 겨울 시즌 캠페인은 지난 6일부터 전국 4천여 개 매장과 온라인에서 시작되었다. 특히, 이번 협업은 슈퍼주니어의 데뷔 20주년

2

디아지오, 파라다이스시티 '루빅'서K-칵테일 게스트 바텐딩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가 ‘2025 월드클래스 코리아’ 우승자 박희만 바텐더가 오는 11월 14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 특별한 게스트 바텐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디아지오 월드클래스’는 매년 60여 개국, 1만 명 이상의 바텐더가 참가해 창의력·기술·서비스 정신을 겨루는 세

3

당근, 한국환경보전원과 '탄소중립 실천문화 확산' 캠페인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중고거래 플랫폼 당근이 한국환경보전원과 협업해 ‘탄소중립 실천문화 확산’ 캠페인을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같은 생활권 내 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탄소중립 활동을 통해 지역 중심의 친환경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나눔과 중고거래 과정에서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수칙을 홍보함으로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