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타이틀 7종에서 혜택 가득한 '설 맞이 이벤트'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3 17:00:5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다가오는 설연휴를 맞이해 서비스 중인 타이틀 7종에서 풍성한 혜택 가득한 설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PC 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2월 5일 점검 전까지 전 서버의 경험치 및 아이템 드롭률이 30% 증가하는 ‘설 연휴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24일 오후 5시부터 1월 31일 오후 5시까지는 NPC 다우 카프레제가 등장하며 해당 NPC와 대화를 통해 ‘진 인피니티’, ‘진 부스터’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 <사진=그라비티>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에서도 2월 5일 점검 전까지 전 서버의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률이 30% 증가한다. 또한 여관 버프 경험치는 100%, 일루전 일일 퀘스트 및 일루전 환영조사단 보상 경험치는 각각 30% 증가한다. 1월 24일 오후 5시부터 1월 31일 오후 5시까지는 NPC 미스버핀이 출현하며 ‘HP, SP 회복 100%’ 및 ‘올인원 버프’ 효과를 부여한다.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는 2월 8일 오전 5시까지 로그인 시 매일 1회 특별 아이템을 증정하며 접속 7일차에는 ‘뱀의 해 전용 얼굴형’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는 제니와 경험치 보상을 2배 지급하며 설 당일에는 하루 종일 적용한다. 의뢰소에서 매일 주어지는 특별 퀘스트 수락 후 당일 완료하면 ‘완벽한 뱀 비늘’, ‘푸른 뱀의 송곳니’ 등 이벤트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2D MMORPG ‘THE 라그나로크’는 1월 28일부터 2월 4일까지 연속 로그인 시 하루 동안 특수 의상 제작 재료, 제니, 신비로운 부화기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설날 특별 연속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해당하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월 28일부터 2월 3일까지 오픈하는 설 맞이 호수 정원 이벤트 맵에서MVP, 필드 몬스터를 처치하면 이벤트 보상을 증정하며, 해당 맵에서 획득한 ‘새해 주머니’, ‘새해 폭죽 바구니' 등을 사용해 특수 의상을 제작할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에서는 1월 24일부터 1월 31일까지 인게임 전체 채팅창에 설 인사를 올린 뒤 해당 스크린샷을 서버명, 아이디와 함께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 시 ‘모험가 동전’ 10개를 보상을 증정한다. 1월 28일부터 2월 7일까지는 설 특별 NPC ‘고양이 상단 직원’을 방문해 대화를 나누면 ‘세뱃돈 2025’ 매일 1개씩 총 10회를 제공한다.

 

서브컬처 RPG ‘뮈렌: 천년의 여정’은 설을 기념해 섬광성 등급의 신규 성흔 ‘극염’을 출시했다. 2월 18일 오전 10시까지 극염과 함께하는 테마 이벤트 ‘춘야의 등용령’을 진행하며 이벤트 스테이지, 출석 보상, 일일 콘텐츠, 이벤트 상점 등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픽업 소환 이벤트 참여 시 극염의 출현 확률이 상승하며 기간 한정 스킨 극염 ‘진룡의 상견례’도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힐링 수집형 모바일 타이쿤 게임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는 1월 31일까지 공식 라운지 자유 게시판에 설날 덕담을 작성하면 ‘광고 스킵권 3개’, ‘유적 소탕권 3개’를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