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CGV용산아이파크몰서 '메이플스토리' 포토존 4주간 운영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7 17:02:2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슨이 나의 ‘메이플스토리’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CGV용산아이파크몰에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CGV용산아이파크몰과 ‘메이플스토리’ 이용자의 재미있는 경험을 목적으로 열리는 이번 포토존은 오는 19일 ‘메이플스토리’의 올 겨울 첫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지난 7일 쇼케이스 현장에서 나의 캐릭터를 활용한 이색적인 참여형 이벤트로 큰 호응을 얻었던 ‘호텔 아르크스, 버려진 자동차 극장’의 캐릭터 포토존과 동일한 형태로 운영된다.

 

▲ <사진=넥슨>

 

CGV용산아이파크몰 7층에 3면으로 된 LED 디스플레이 ‘윙 파노라마’ 공간을 활용, 방문객들에게 내 캐릭터가 오프라인 공간에 등장하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포토존은 내년 1월 15일까지 매일 오후 1시와 4시, 6시에 1시간씩 세 타임으로 운영된다.

 

기본적으로는 ‘메이플스토리’ 직업 대표 코디의 캐릭터가 화면에 노출되고, 현장에 온 방문객이 ‘메이플 포토존’ 하단에 설치돼 있는 리더기에 QR 코드를 찍으면 나의 캐릭터가 화면에 등장한다.

 

내 캐릭터를 포토존에 노출시키기 위해서는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를 보유해야 하며, QR 코드는 앱 ‘메이플핸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 캐릭터의 QR 코드가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앱의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하다.

 

한편, 넥슨 ‘메이플스토리’는 오는 19일 6차 전직 ‘HEXA스킬’의 3차·4차 마스터리 코어를 추가한다. ‘HEXA스킬’의 4개 마스터리 코어를 게임에 모두 적용하면, 이용자들은 한 층 더 강력해진 캐릭터의 스킬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