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M', 내달 2일 해외 29개국서 출격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11-10 17:07:09
  • -
  • +
  • 인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이 내달 2일 오후 2시(한국시간) 해외 29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출시 국가는 미국, 캐나다, 독일, 영국, 브라질 등 북미·서유럽 19개국, 우크라이나, 폴란드, 그리스, 오스트리아 등 러시아·동유럽 10개국이다. 

모든 이용자는 모바일과 엔씨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로 즐길 수 있다. 

 

▲ 리니지2M, 12월 2일 글로벌 29개국 출시 [엔씨소프트 제공]


또 10일부터 러시아·동유럽 10개국에서 사전 캐릭터·혈맹(이용자 커뮤니티)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5종의 종족(휴먼, 엘프, 다크엘프, 드워프, 오크)과 6종의 클래스(나이트, 워리어, 레이더, 아처, 위저드, 클레릭)를 조합해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는 혈맹을 만들거나 기존의 혈맹에 가입할 수 있다. 혈맹에 속한 모든 이용자는 ‘아가시온 획득권(11회)’을 받는다. 많은 이용자가 속한 혈맹은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은 리니지2M 홈페이지와 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유원 네이버클라우드 대표 "자사 기술·인프라로 산업 AI 전환 현실 만들 것"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클라우드는 6일 열린 팀네이버 통합 컨퍼런스 ‘단25(DAN25)’에서 ‘인공지능(AI), 모두를 위한 도전’을 주제로 발표하며, 자체 AI 인프라와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AI 혁신 확산을 지원하겠다는 방향성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이 날 발표자로 나선 김유원 네이버클라우드 대표는 “AI는 더 이상 연구

2

'독사과2', 윤태진 직속 후배 '애플녀'로 떴다! 명문대·미인대회 출신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사과’ 시즌2의 두 번째 애플녀로 윤태진의 직속 후배가 출격해 스튜디오 MC들을 놀라게 한다. 8일(토) 밤 8시 방송하는 SBS Plus, Kstar 공동 제작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이하 ‘독사과’) 시즌2에서는 5MC 전현무-양세찬-이은지-윤태진-허영지가 스튜디오에 자리한 가운데, 두 번째 ‘애플녀’로 윤태진의

3

‘2025 GR인증기업 CEO워크숍’ 11월 6일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자원순환산업진흥협회는 이달 6일부터 7일까지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리조트에서 ‘2025 GR인증기업 CEO워크숍’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Be Proud of GR – 자원순환의 미래, 우리가 만든다’를 주제로, GR 인증기업의 정체성과 자부심을 강화하고 리더로서의 역할을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2025년 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