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신작 ‘Billionaire Royale Club’ 글로벌 론칭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8 17:09:10
  • -
  • +
  • 인쇄
스토리 중심 캐주얼 보드게임
10일 주기 신규 콘텐츠 ‘런웨이 시즌’
영어권 소프트 런칭 통해 게임성 입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글로벌 게임 기업 해긴은 신작 캐주얼 보드게임 ‘Billionaire Royale Club(이하 BRC)’의 글로벌 런칭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 ‘Billionaire Royale Club’ 이미지 [사진=해긴]

‘BRC’는 럭셔리 크루즈 비밀 사교 클럽 맴버들의 화려한 경쟁 속 숨겨진 진실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담은 캐주얼 보드 게임으로, 주사위를 굴리고 보드 위를 이동하는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이다.

성장의 재미를 강조한 투자 시스템 등 다양한 모드와 컬렉션 수집 시스템을 갖춘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선보인다.

또한, 스테이지나 화폐 보상 중심으로 진행되는 기존 보드게임과 달리 ‘BRC’는 스토리 전개를 중심으로 플레이 몰입도를 한층 높였으며, 럭셔리 크루즈의 다양한 공간을 독창적인 스테이지 맵으로 재해석해 시각적 완성도와 세계관의 깊이를 더했다.

이와 함께 10일 주기로 진행되는 ‘런웨이 시즌’은 각 시즌마다 다양한 테마의 코스튬, 이모티콘, 무기, 애니메이션 효과 등을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이벤트 전용 재화로 교환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콘텐츠로, 오는 12월에는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새로운 런웨이 시즌이 시작된다.

오늘부터 시작된 ‘BRC’ 글로벌 런칭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총 10개 언어로 서비스되며,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를 위해 주사위 777개를 선물하는 ‘Freedice777’ 키워드 쿠폰 이벤트와 접속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데일리 서비스’, 일일 퀘스트 등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한편, ‘BRC’는 지난 7월부터 영국과 미국 등 영어권 국가를 중심으로 소프트 런칭을 진행하며 유저 피드백을 반영해 문제점을 빠르게 수정하고, 게임의 안정성과 편의성, 재미 등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글로벌 서비스 완성도를 높여 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내 의료 브랜드 최초 해외 단독 병원… 365mc 인니 4호점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365mc가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 중심가에 단독 건물 병원을 개원하며 동남아시아 바디 컨투어링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365mc는 국내 의료 브랜드 최초로 해외 현지에서 단독 건물을 매입해 인도네시아 4호점 람스 전문 병원을 개원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해당 지점은 올해 상반기 개원을 목표로 관련 절차가 진행 중이다

2

[메가 Hit] ‘뷰센28·뷰센C’ 히트… 오스템파마 기능성 치약 시장 선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파마가 기능성 치약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회사는 2017년부터 2025년까지 기능성 치약 누적 판매량이 2,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최근 밝혔다. 본격 판매 이후 8년 만에 이룬 성과로, 특히 최근 2년간 전체 판매량의 40%에 해당하는 1,000만 개가 판매되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입증했다.오스템파마는 ‘뷰센(Vus

3

미래에셋자산운용, 지난해 ETF 평균 수익률 27.9% 기록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전 세계 13개 지역에서 운용 중인 ETF(상장지수펀드)의 2025년 평균 수익률이 27.9%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한국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상장 후 1년 이상 경과한 605개 상품을 대상으로 각 국가별 통화 기준 지난해 연간 수익률(TR)을 산출한 결과다. 이는 같은 기간 S&P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