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이랜드 애니바디, 기능성 이너웨어 ‘편애브라’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3-25 17:11:2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이너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기능성 여성속옷 ‘편애브라’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편애브라’는 ‘너무 편해서 매일 편애하게 된다’는 뜻이며, ‘내 몸에 맞는 편안함’을 슬로건으로 삼고 있는 애니바디의 핵심 라인이다.
 

▲ 이랜드리테일 애니바디 '편애브라'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신체를 과하게 강조하거나 화려하게 포장하지 않고 기능에 충실하면서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추구한다고 애니바디 측은 전했다.

이 제품은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스포츠, 심리스, 노와이어 라인으로 구성된다. 이중 ‘심리스 편애브라'는 고객의 요청사항을 반영해 고정력을 잡아줄 ‘언더 바스트 절개 패턴’을 개발했으며 특허를 받았다.

애니바디 관계자는 “자신의 몸을 사랑하자는 ‘자기 몸 긍정주의’가 글로벌 트렌드로 부상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몸을 감싸주는 편안한 이너웨어에 대한 고객 니즈가 커지며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며 “출시 과정에서 1000명이 넘는 고객들의 후기와 피드백을 통해 수정을 거치는 등 정말 내 몸에 편한 브래지어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애니바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신을 사랑하는 애니바디 앰버서더를 찾습니다’라는 '바디 포지티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증권, 4회 연속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차증권은 성평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2017년 최초 취득한 이후 4회 연속 재선정되면서 오는 2028년 11월 30일까지 가족친화기업 인증 자격을 유지하게 됐다. 4회 연속으로 가족친화인증을 받은 기업은 증권사 중 현대차증권이 유일하다.가족친화인증은 ‘가족친화 사회환경의 조성 촉진에 관

2

보미건설 공사현장서 근로자 사망사고 발생...당국 조사 착수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보미건설이 시공 중인 서울 강남구의 한 건설현장에서 60대 노동자가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해, 고용당국이 중대재해처벌법 적용 여부를 놓고 수사에 착수했다. 과거에도 보미건설 현장에서 유사한 사망사고가 발생한 전력이 있는 만큼, 반복되는 안전 문제를 둘러싼 비판이 다시 제기되고 있다. 19일 고용당국 등에 따르면 지난 17일 오전 10

3

월드비전, 창립 75주년 맞아 영원무역그룹에 누적 1억 달러 이상 기부 기념 감사패 전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이 창립 75주년을 맞아 오랜 기간 전 세계 취약 아동과 재난 피해 이웃을 위해 협력해 온 영원무역그룹에 누적 기부금 1억 달러 초과 달성을 기념하는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감사패 증정식은 지난 17일 영원무역그룹 종무식이 열린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월드비전 세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