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28일까지 ‘여름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 실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26 17:15:13
  • -
  • +
  • 인쇄
전국 45개 서비스 네트워크서 진행…대형 상용차 제외

쌍용자동차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를 오는 28일까지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동안 전국 45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대형 상용차를 제외한 전 차종 대상 고객 차량 주요 부품 점검으로 진행된다.
 

▲ 고객이 여름휴가 대비 차량점검 서비스를 받고 있는 모습.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점검 항목은 ▲에어컨‧히터 작동상태와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보충 등 각종 오일 상태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부동액 비중 점검‧보충 ▲타이어 마모‧공기압 상태 점검 등 10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쌍용차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여름 특별 차량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장거리 운행 전에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고 고장 또는 사고 없이 더욱 안전한 여름 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퓨처, 미국 지사 설립… 글로벌 웰니스 기업 도약 박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합 웰니스 기업 더퓨처(대표 도경백)가 미국 지사 설립을 계기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더퓨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블릿을 필두로 ‘푸응’, ‘소우코우’ 등 히트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입지를 확대해 왔다. 최근에는 웰니스 헬스케어 브랜드 칼로, 이너뷰티 브랜드 낫띵베럴 등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종합 웰니스

2

글로벌 제약·바이오 리더, 내한 직후 365mc 찾은 이유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제약사 라지엘 테라퓨틱스(라지엘)의 필립 세종 회장과 알론 블루멘펠드 CEO가 지난 9일 서울에서 열린 제26회 세계지식포럼 부대 행사 ‘K-BIO NIGHT 2025’ 참석에 앞서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를 먼저 찾은 사실이 확인됐다. 단순한 의례 방문이 아니라, 양사의 전략적 협력 강화를 위한 행보라는 분석이다.

3

유한양행 ‘윌로펫’, 반려견 맞춤형 종합 영양 보조제 7종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한양행이 반려동물 토탈 케어 브랜드 ‘윌로펫’을 통해 반려견 맞춤형 종합 영양 보조제 7종을 선보였다.이번 신제품은 반려견의 생애주기와 주요 건강 기능별 니즈에 따라 △퍼피&주니어 △어덜트 △시니어 등 연령별 3종과 △기관지 △눈 △관절 △신장 건강을 위한 기능별 4종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알레르기 유발을 최소화하기 위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