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신형 SUV ‘토레스’, 5일 온‧오프라인 쇼케이스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04 16:31:10
  • -
  • +
  • 인쇄
가상인간 ‘루시’가 토레스 소개

쌍용자동차가 오는 5일 신형 SUV ‘토레스’의 출시를 알리는 ‘토레스 쇼케이스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차발표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난 2019년 6월 베리 뉴 티볼리 쇼케이스 이후 3년 만에 개최하는 행사다. 인천 네스트호텔에서 미디어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 쌍용차 토레스와 가상인간 루시 [쌍용자동차 제공]

 

 

메타버스를 접목한 이번 행사는 가상인간 루시가 마케터로 변신해 토레스를 소개한다. 루시는 롯데홈쇼핑이 1년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탄생한 가상인간이다. 인플루언서는 물론 쇼호스트‧광고모델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문일한 쌍용차 익스테리어디자인팀 팀장이 토레스 디자인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쌍용자동차의 새로운 디자인 철학인 ‘파워드 바이 터프니스’를 바탕으로 탄생한 토레스 디자인을 설명하고 향후 쌍용자동차 디자인 비전에 대해서도 밝힐 계획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