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 사전구매 고객에 혜택 제공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10 17:22:0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코웨이가 안마의자 인기제품 ‘비렉스(BEREX) 안마의자 마인’을 사전에 예약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매트리스·안마의자 통합 브랜드 '비렉스'의 첫 안마의자 제품이다. 특히 출시 약 두 달 만에 초도 물량이 전부 매진돼 현재 사전 예약 형태로만 판매 중이다.
 

▲ 코웨이의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 [코웨이 제공]

 

이에 코웨이는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을 사전 예약 구매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로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약정 기간 동안 1개월의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일시불 구매 시 5만 원이 할인된다.

프로모션은 제품 색상에 따라 다르게 종료된다. 오트밀 베이지 색상은 이달 말까지 예약한 고객에 대해 프로모션이 적용되며 설치‧배송은 내달 초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스톤 그레이 색상은 3월 말까지 예약 주문이 가능하고 오는 4월 초부터 순차 설치‧배송될 예정이다.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은 부담스러운 크기 때문에 안마의자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이에 불필요한 사이즈를 줄인 소형 안마의자로 출시됐다. 기존 자사 안마의자 대비 약 47% 작아진 크기다.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은 ‘180도 회전형 종아리 모듈’을 적용해 필요할 때마다 안마의자에서 리클라이너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180도 회전형 종아리 모듈은 앞은 종아리 마사지기, 뒤는 종아리 받침 쿠션으로 제작돼 고객 선택에 따라 안마의자‧리클라이너로 변경할 수 있는 모듈이다.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의 몸체는 곡선형 디자인을 적용하고 시트는 다이아몬드 패턴을 더했다. 이 제품은 오트밀 베이지와 스톤 그레이 두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을 렌탈하면 케어 전문가가 전문 장비를 사용해 안마의자를 꼼꼼하게 관리해 주는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이서비스는 6개월마다 진행하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와 36개월 차에 진행하는 ‘리프레쉬 서비스’로 구성됐다.

제품 관련 내용과 구매는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경동원, KAFF 2025 참가…내화단열 통합 솔루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원이 대한건축사협회가 주최하고, 코엑스와 공동 주관하는 ‘한국건축산업대전 2025(KAFF 2025, Korea Architecture Fair & Festival 2025, 이하 전시회)’에 참가했다고 5일 밝혔다. 경동원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건물의 화재 안전성과 단열 성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솔루션을 대거 전시한다.

2

유니클로, ‘카우스 윈터(KAWS WINTER)’ 컬렉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유니클로가 오는 12월 5일 카우스(KAWS)와 협업한 특별한 니트웨어 컬렉션 ‘카우스 윈터(KAWS WINTER)’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본 컬렉션의 모든 아이템에는 카우스의 대표 캐릭터인 ‘컴패니언(COMPANION)’과 그의 시그니처 모티브인 ‘XX’가 디자인되어 아트와 패션의 조화를 보여주며, 다채로운 색감과 따뜻한 소재

3

오뚜기, 점자의 날 기념식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가 점자 발전과 활용 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99돌 한글 점자의 날 기념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국립중앙도서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이번 점자의 날 기념식은 한글 점자의 창제와 보급 의의를 기리고, 시각장애인의 정보 접근권 향상과 점자 문화 확산에 기여한 유공자를 표창하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