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성수동 필오프 옥외 광고 성료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7 17:27:3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넷마블이 출시 예정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의 필오프(Peel-off)광고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필오프 광고는 포스터 등 옥외 광고판에 상품이나 굿즈를 부착해 소비자가 자유롭게 떼어가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모션 형식의 광고다.

 

▲ <사진=넷마블>

 

이번 필오프 광고 지면은 5월 3일부터 6일까지 성수 더 그레이트 월에서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됐다.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메인 아트를 활용한 광고 지면에는 금박 카드·프리즘 카드·스페셜 카드·일반 카드 총 4종의 카드가 부착됐다. 카드별로 '영웅 소환 이용권'을 최대 7장까지 제공, 금박 카드를 획득한 경우 현장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1돈 골드바'를 증정했다.

 

현장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사전등록을 완료한 방문객 당 참여 기회 1회를 제공했으며, 현장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시 추가 참여 기회를 제공했다.

 

4일간 약 3천여 명 참여, 총 5300장의 카드가 소진되는 등 방문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오는 5월 15일 출시 예정인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개발 중이다.

 

현재 게임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앱마켓·공식 브랜드사이트·네이버 라운지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전설 등급 레이첼',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100만 골드'를 포함해 109,000원 상당의 실제 판매 패키지도 함께 선물한다.

 

2014년 3월 출시된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는 화려한 그래픽과 연출, 500여 종 이상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게임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기록한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크리에이터 외환우대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구글과 메타로부터 해외송금을 받는 크리에이터 고객을 위한 ‘KB 디지털 크리에이터 우대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서비스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광고 수익을 받는 크리에이터 고객은 환율우대 100% 자동적용(월 미화 1만달러 상당액 이하 기준) 외화계좌 자동입금(건당 5만달러 상당액 이하 한

2

지드래곤의 한정판 블록 꽃 베일 벗다…‘818 BLOOM’ 티저 영상 공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트렌드 리더’ 지드래곤(G-DRAGON)의 한정판 블록 꽃이 베일을 벗는다.엠트리아이엔씨는 옥스포드(OXFORD)와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이 함께 선보이는 ‘818 BLOOM’의 티저 영상을 15일 공개한다고 밝혔다.세계 최초로 아티스트의 페르소나를 모티브로 개발한 DIY 창작품 ‘818 BLOOM’은 지

3

유한양행, 휴이노와 AI 기반 ‘메모큐’ 국내 공급 계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이노(대표 길영준)와 인공지능(AI) 기반 스마트 원내 모니터링 솔루션 ‘메모큐(MEMO Cue)’의 국내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계약으로 유한양행은 휴이노가 개발한 웨어러블 기반 환자 상태 실시간 모니터링 솔루션을 국내 병원망에 공급하게 된다. 양사는 지난 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