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최대 60% 할인 ‘리빙‧뷰티가전 페어’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10 17:34:4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쿠팡이 봄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뷰티‧소형 가전제품을 최대 60% 할인한다고 10일 밝혔다.


쿠팡은 국내외 인기 브랜드 30개가 참여하는 뷰티‧리빙 가전 할인전을 진행한다. 환절기 피부 건강을 위한 피부 관리기부터 헤어스타일러와 제모기, 봄맞이 대청소를 위한 청소기 등 소형 가전 2000여 개를 제공한다.
 

▲ 쿠팡이 봄을 맞아 ‘리빙&뷰티가전 페어’를 진행한다 [쿠팡 제공]

 

이번 행사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소형 가전제품들만 뽑은 연중 최대 행사다. 유닉스‧비달사순‧필립스‧바비리스‧일렉트로룩스 등이 참여한다.

대표상품으로는 바비리스 헤어 드라이기와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필립스 소닉케어 구강세정기, 국민분유포트인 모리츠 온도조절 분유포트가 있다.

스웨덴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일렉트로룩스의 인기 모델 얼티밋홈900 무선 청소기 등 스틱형부터 핸디형, 로봇청소기까지 청소기 라인업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외에도 피부 탄력을 위한 고주파 마사지기와 얼굴 라인 정리를 위한 LED 케어 마사지기, 피지 제거기 등 가성비 좋은 피부 홈 케어 제품도 대거 준비했다. ‘그루밍족’을 위한 바디트리머‧코털제거기도 특별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고객이 평소 눈여겨 봤던 제품을 브랜드별로 쉽게 찾아 비교할 수 있도록 ‘브랜드관’을 별도로 마련했다. 각 브랜드관에서 제품군‧디자인‧기능별로 제품을 구분해 찾아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실내 마스크 착용이 해제되면서 뷰티 가전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뷰티 제품을 비롯해 봄에 필요한 소형 가전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