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네노니아 나이츠'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26 17:37:08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꾸준한 게임성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는 ‘2021 겜프야’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제노니아 나이츠’ 시나리오를 대폭 개선한다. ‘제노니아 나이츠’는 게임빌 대표 IP인 ‘제노니아’ 시리즈를 모티브로 진행되는 구단 시나리오다. 육성 효율 상향이 필요하다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시나리오 곳곳에 선수 능력치를 높이는 요소들을 추가한다. 

 

▲ 게임빌 제공


시나리오 후반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인 ‘오시리스’를 처치하면 팀 스킬 ‘제노니아의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시나리오를 이끌어 나가는 NPC ‘카엘’의 레벨이 높아질수록 획득할 수 있는 능력치도 상승한다. ‘2021 겜프야’는 육성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시나리오별 밸런스 조정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한다. 내달 22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 총 10일만 출석하면 10개의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은 물론 제노니아 나이츠 특화 ‘레전드 및 슈퍼스타 트레이너 영입권’을 획득할 수 있다. 제노니아 나이츠 시나리오를 통해 최강의 타자를 육성하는 ‘콘테스트’도 내달 2일까지 진행된다.

레전드 트레이너를 쉽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는 내달 8일까지 진행된다. 듀얼 속성 트레이너로서 인기가 높은 ‘아누비스’, 선발 투수 트레이너 ‘로웨나’, 중계 투수 트레이너 ‘레온’을 높은 확률로 영입할 수 있다. 슈퍼스타 트레이너 ‘솔디아’를 확정적으로 영입할 수 있는 슈퍼패스도 새롭게 시작된다.

또한 한눈에 이벤트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통합 이벤트 기능’과 우편함 내 ‘트레이너 필터 기능’ 등을 추가해 유저 편의성도 더욱 높여갈 계획이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2021 겜프야’는 유저 친화적인 게임성 개선을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그룹, APEC 현장서 '엔비디아' 동맹 강화 약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하 현대차그룹)이 31일 경북 경주시에서 개최되는 APEC 현장에서 차세대 AI칩 엔비디아와 협력 강화를 강조했다. 현대차그룹은 '엔비디아 블랙웰(NVIDIA Blackwell)' 기반 AI(인공지능) 팩토리 도입을 통해 자율주행차, 스마트 팩토리, 로보틱스 분야 혁신을 위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2

풀무원푸드앤컬처, 청주국제공항 컨세션 운영 사업권 수주…식음매장 8개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지난 6월 청주국제공항 복합컨세션 운영 사업권을 신규 수주하고, 3개월간의 준비를 거쳐 총 8개 식음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운영 사업권을 수주한 이후, 공항 내 이용객 동선과 층별 특성을 반영해 일반구역 5개, 격리구역 3개 등 총 8개 매장을 기획했으

3

에이스침대, ‘원더풀 노벰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가 ‘원더풀 노벰버(Wonderful Novembe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대리점과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2월 7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하이브리드 테크-VII(HT-VII),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HT-R), 에이스 벨라-III(ACE BELLA-III) 등급의 매트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