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피싱마스터’, 길드 레이드 최상위 계급 ‘마스터’ 추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25 09:42:16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글로벌 스테디셀러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Fishing Superstars)’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레이드’에 최상위 계급인 ‘마스터’가 추가된다. 마스터 계급은 전체 길드 중 상위 3%에 해당하는 길드만 달성할 수 있으며, 마스터 계급에 진입하면 정산일인 매주 수요일마다 ‘레드스타 행운 쿠폰’, ‘빛나는 길드전 명예 상자’ 등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게임빌 제공


또한 길드 레이드에 ‘블러디 케르베로스 샤크’, ‘에이전트 히드라’, ‘공허의 가지 레바테인’, ‘죽음의 주인 나이트메어’ 등 4종의 강력한 신규 어종이 등장해 승부욕을 자극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유저 편의성도 크게 향상된다. 한 번에 장비 한 개를 분해할 수 있던 것을 최대 10개까지 한 번에 분해할 수 있도록 장비 분해 시스템이 업그레이드된다. 장비를 제외한 아이템은 한 번에 100개까지 분해 가능하도록 변경돼 게임의 속도가 더욱 빨라진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피싱마스터’는 글로벌 서비스 10년 차에 접어든 대표 장수 모바일 게임이다. 캐스팅, 챔질, 릴링 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현실적으로 구현했으며, 물고기 입질 시 진동 등 섬세한 조작감을 모바일로 제대로 옮겨왔다는 평가를 받으며 국내뿐 아니라 대만, 마카오 등 아시아권과 중남미 시장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발롱블랑’, 첫 팝업스토어 성황리 종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베이직한 아이템에 감성과 진정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발롱블랑 라이프’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첫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12일부터 이틀간 서울 강남에 위치한 ‘아이디어 도산점’에서 진행됐으며, 다양한 셀럽과 고객들이 방문해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현장에서는 코스메틱,

2

한국도미노피자, 삼성서울병원에 1억 원 기부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도미노피자는 지난 16일 삼성서울병원에서 환아들의 치료 지원을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한국도미노피자의 오광현 회장과 삼성서울병원 박승우 병원장이 참석했다. 한국도미노피자는 지난 2010년부터 올해까지 삼성서울병원에 총 13억5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2005년부터는 서울대어린이병원에 누

3

우리銀, 중앙대 ‘첨단공학관’건립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16일 중앙대학교와 ‘첨단공학관 건립’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 1997년 중앙대학교에 지점을 개설한 이래 2008년부터는 주거래은행으로 협력해왔으며, 본교와 안성캠퍼스, 중앙대병원 등 3곳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진완 우리은행장과 박상규 중앙대학교 총장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