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피싱마스터',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글로벌 업데이트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18 16:45:50
  • -
  • +
  • 인쇄
신규 마스터 2종 등장, 크리스마스 분위기 돋우는 다양한 이벤트
이벤트 물고기 포획하면 희귀 아이템 획득, 유저 친화적 편의성 개선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장수 낚시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Fishing Superstar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겨울 분위기로 단장한 ‘피싱마스터’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새로운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게임빌 제공]

새롭게 등장하는 마스터인 ‘귀족산타 헤임달’과 ‘게르드’는 유저들의 출조 욕구를 더욱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마스터는 유저들 대신해 낚시하는 도우미 캐릭터로서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준다. 신규 마스터의 등장과 함께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들도 눈길을 끈다. 

먼저 내달 12일까지 ‘산타 눈사람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 어종을 포획하면 ‘눈뭉치’를 획득할 수 있는데, 이를 사용해 ‘산타 눈사람’을 완성하고 ’만능 마스터 조각’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단어 완성 이벤트’를 통해서도 ‘눈뭉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낚시터에서 ‘크리스마스’를 구성하는 영문 알파벳을 획득해 단어를 완성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만능 마스터 조각’은 더욱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신규 마스터 ‘귀족 산타 헤임달’과 ‘게르드’를 영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 물고기들도 등장한다. 내달 12일까지 운영되는 이벤트 테마 수족관 및 과다출현 콘텐츠에 출몰하는 ’스타 트리 톱상어’, ‘스타 트리 쇠돌고래’를 포획하면 최상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행운 카드 ‘레드 스타’를 획득할 수 있다. 

강력한 보스 물고기인 ‘산타 셀레네’도 도전욕구를 자극한다. 이 밖에도 유저들의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진입 장벽이 낮아질 수 있도록 출석 보상이 변경되며 성장 퀘스트도 유저 친화적으로 개편된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는 ‘피싱마스터’는 게임빌이 자체 개발해 출시 8주년을 넘긴 글로벌 장수 모바일 낚시 게임이다. 

캐스팅, 챔질, 릴링 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현실적으로 구현했으며 물고기 입질 시 진동 등 섬세한 조작감을 모바일로 제대로 옮겨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