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에비앙 X 투르드프랑스’ 협업 굿즈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1 17:53:2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수입‧판매하는 생수 ‘에비앙’이 이달부터 세계적인 사이클 대회 ‘투르 드 프랑스’와 협업한 굿즈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투르 드 프랑스는 1903년부터 진행된 세계 최대 규모의 사이클 대회다. 매년 프랑스와 그 주변국을 무대로 약 3500km 거리를 경주한다. 특히 에비앙의 수원지인 프랑스 알프스 산맥을 필수 코스로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 '에비앙'과 '투르 드 프랑스'의 협업 한정판 굿즈 [롯데칠성음료 제공]

 

이번 협업은 에비앙과 투르 드 프랑스 관련 이미지를 활용한 백팩‧에코백과 대회 코스를 담은 머그컵‧마그넷이 포함된 굿즈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자사 쇼핑몰인 ‘칠성몰’과 ‘네이버 롯데칠성음료 브랜드스토어’, ‘롯데온’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픈 이벤트로 기획된 머그컵 3종 패키지는 선착순 300개 한정 수량으로 칠성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에비앙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가깝게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휘슬러코리아,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2’에 등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서 자사 제품이 셰프들이 사용하는 쿡웨어로 등장한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6일 첫 공개된 흑백요리사2는 요리 미션을 둘러싼 긴장감과 셰프들의 열정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휘슬러

2

디엑스퀘어, 웹어워드·AI서비스어워드 동시 석권…디지털 에이전시 존재감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디엑스퀘어가 ‘웹어워드코리아 2025’와 ‘AI서비스어워드 2025’에서 총 3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디지털과 AI를 결합한 기획 경쟁력을 선보였다.10년차 이상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디엑스퀘어는 9개월 만에 다수의 브랜드 캠페인을 수행하며 빠르게 성장해왔으며, 기획·크리에이티브·기술을 결합한

3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MTS 엠팝(mPOP) 홈 화면에 개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투자 콘텐츠를 추천하는 '마이픽(My Pick)' 화면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마이픽'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개인별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고객을 연령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