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올해 첫 신규매장 ‘신세계 강남점’에 오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10 17:57:36
  • -
  • +
  • 인쇄
서울 고속버스터미널 상권과 연결

이랜드의 스파오는 오는 11일 올해 첫 신규 매장을 서울 신세계 강남점 지하 1층에 280평 규모로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세계 강남점 지하는 고속버스터미널과 연결돼 있어, 일 평균 유동 인구가 24만 명에 달하는 상권이다. 유동 인구의 연령대와 성비가 고른 특성에 맞춰 전체 매장 면적의 20%를 생필품 라인과 베이직 라인으로 구성했다고 이랜드는 설명했다.
 

▲ 이렌드 스파오의 '시티보이 룩북' 이미지 [이랜드 제공]

 

온‧오프라인 시너지도 속도를 낸다. 이번 신규 매장에는 스파오의 온라인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시간으로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들을 매장에 배치하는 공간 구성 방식을 적용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신규 매장은 편안하지만 트렌디한 스파오만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점을 시작으로 올해 대형 매장을 연이어 개점하며 고객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스파오는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제품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이폰‧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제품 구매 시 매장 내 즉석 사진 부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