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금액대별 할인 제공 ‘블랙 생필품 위크’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6 18:00: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쿠팡에서 생활용품을 물가 부담 없이 살 수 있는 ‘블랙 생필품 위크’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달 행사는 최근 지속적인 물가 상승이 이루어지는 가운데 쿠팡 와우 회원들이 부담 없이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 ‘블랙 생필품 위크’ 포스터 [쿠팡 제공]

 

와우 회원에게는 3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9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금액대별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블랙 생필품 위크는 쿠팡이 지난해 5월 처음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았던 생활용품 브랜드가 모두 참여했다.

참여 브랜드는 ▲유한킴벌리(크리넥스) ▲아모레퍼시픽(해피바스) ▲애경(2080) ▲라이온코리아(아이깨끗해) ▲더스킨팩토리(쿤달) ▲헨켈홈케어코리아(퍼실) ▲피죤(피죤) ▲동아제약(가그린) ▲브리드비인터내셔널(나드) ▲에스비글로벌헬스케어(아이바나리) ▲참존(참존) ▲한국피앤지(페브리즈) 등이다.

특히 이들 브랜드 제품 중 최근까지 구매율이 높았던 인기 제품은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의 블랙 생필품 위크가 저렴한 가격과 혁신적이고 편리한 쇼핑 경험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 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이학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