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코오롱스포츠와 두번째 협업 ‘포근 솟솟’ 제품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0-19 18:00:20
  • -
  • +
  • 인쇄
먹거리 상품 12종과 핫팩 2종 포함 협업 상품 15종 판매

이마트24가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다시 한번 손잡았다.

이마트24는 19일부터 전국 매장을 통해 코오롱스포츠와 협업한 각종 상품 29종을 판매하며 별도의 팝업 디자인 부스 또한 운영하는 ‘포근 솟솟’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앞서 이마트24는 코오롱스포츠와의 첫 협업 ‘에너지 솟솟’ 프로모션을 전개한 바 있다.
 

▲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포근 솟솟 상품군. [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는 지난 4월 코오롱스포츠의 레트로 감성이 묻어나는 상록수 로고를 ‘솟솟’으로 재해석해 협업을 진행했다.

이마트24가 코오롱스포츠와 처음 손잡고 판매 중인 ‘솟솟라거’와 ‘장수하솟!솟솟막걸리’는 매출 베스트 5위권에 매월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이마트24는 19일부터 캠핑 음식과 코오롱스포츠 패턴 디자인을 테마로 한 먹거리 상품 12종과 솟솟핫팩 2종을 비롯해 코오롱스포츠 협업 패션 상품 15종을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이마트24가 이번에 ‘담백솟솟! 콩불고기 비빔밥‧김밥‧삼각김밥’은 대체육인 콩불고기를 활용한 건강 콘셉트의 간편식이다.

‘푹신패딩 솜사탕 레몬향‧벌꿀향’과 ‘꽈배기니트인척 니트꽈배기’ 등은 코오롱스포츠 의류의 원단과 패턴을 모티브로 한 디저트식이다.

이마트24는 코오롱스포츠 협업 상품 판매를 기념해 10월 한 달 동안 해당 먹거리 상품 12종과 솟솟핫팩 2종을 우리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24 제휴 통신사(KT멤버십)를 통한 중복할인도 가능하다.
 

▲ 이마트24 X 코오롱스포츠 '포근 솟솟 마켓' [사진=이마트24 제공]

 

또 이마트24는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서울 디자인 2022’ 행사에 참여해 19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포근 솟솟 마켓’을 운영한다.

포근 솟솟 마켓은 ‘캠프닉(캠핑+피크닉)’ 체험 공간으로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방문만으로도 도심 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실제 야외 캠핑장에 캠핑 장비를 설치한 것처럼 해당 용품을 곳곳에 전시해 고객은 직접 캠핑용품을 체험할 수 있다.

매장 한편에 마련된 이벤트존에서 팝업 포토부스 이용을 포함한 각종 행사를 즐기며 구매 금액에 따라 경품도 증정받을 수 있다.

최영수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이색적인 협업 상품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앞서 코오롱스포츠와 손잡고 에너지 솟솟 프로모션을 전개했었다”며 “포근 솟솟 컬래버레이션과 같이 앞으로도 이색적인 협업 상품을 지속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호나우지뉴 쇼 RWA 프로젝트 공개… 브라질 축구 레전드들과 함께하는 무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펑크비즘(Punkvism)이 또 한 번 새로운 도전을 내놓았다. 바로 ‘호나우지뉴 쇼’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브라질 축구 경기 RWA 프로젝트다. 오는 2025년 11월 9일 스위스에서 개최되는 브라질 대 스위스 경기를 기반으로 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투자 상품이 아니라, 세계적인 축구 레전드들과 함께 뛰고 즐길 수 있는 전례

2

국회서, 친환경 해양 모빌리티 산업발전 방안 세미나 개최
[메기경제=전창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문대림 의원이 주최하고 한국모빌리티학회(회장 정구민 국민대 교수), 국제e-모빌리티엑스포(회장 김대환), 한국수소연합(회장 김재홍) 등이 주관한 ‘친환경 해양 모빌리티 산업발전 방안’ 세미나가 지난 9월 30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친환경 기술 개발 지원 국제 표준 및 규제

3

안호영 환노위원장, “건설현장 안전·노동 문제 해결 국회가 적극 나서겠다”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안호영 의원(국회 환경노동위원장)은 지난달 30일 오전 11시, 서울 건설회관 8층 회의실에서 대한건설협회 회장 및 임원진 20여 명과 함께 안전 · 노동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안호영 위원장을 비롯해 대한건설협회 한승구 회장 , 회원부회장 , 시도회장 등 20 여 명이 참석해 건설업계의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