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공식 블로그, 소통 플랫폼 ‘NC PLAY’로 개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16 18:11:35
  • -
  • +
  • 인쇄
‘스토리 터치 기능’ 도입

엔씨소프트가 공식 브랜드 미디어 플랫폼 ‘NC PLAY’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NC PLAY는 엔씨가 그동안 기업‧브랜드 스토리와 게임 정보 등을 소통해온 ‘NC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해 오픈한 브랜드 미디어 채널이다.
 

▲ 엔씨소프트 공식 브랜드 미디어 ‘NC PLAY’ 화면. [엔씨소프트 제공]

 

이 채널은 디지털 미디어‧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플랫폼을 지향한다.

NC PLAY는 ▲뉴스룸 형식의 ‘NEWS’ 탭 ▲디지털 미디어에 최적화된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PLAY’ 탭으로 구분된다.

NEWS 탭에서는 엔씨의 기업 가치‧문화‧게임‧연구개발(R&D) 등을 다룬 콘텐츠 시리즈를 확인할 수 있다. ‘PLAY’ 탭은 영상‧웹툰 등과 인터랙티브‧숏폼‧스토리형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엔씨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위한 ‘스토리 터치 기능’을 도입했다. 모바일 화면을 터치해 다음 화면을 감상할 수 있는 기능이다.

PC‧콘솔 신작 ‘TL’의 세계관을 담은 인터랙티브 소설 ‘TL 플레이 노블’과, 엔씨의 브랜드 프로젝트 ‘NC 플레이 프로젝트’ 등 지금까지 공개된 인터랙티브 콘텐츠도 NC PLAY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씨는 영문 페이지도 개편했다. 블로그 내 다수의 콘텐츠를 한국어과 영문으로 제공해 글로벌 이용자도 이 회사의 뉴스‧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박명진 엔씨 PBO는 “‘즐거움의 가치’라는 브랜드 철학으로 시도하고 있는 창의적 콘텐츠를 전달하는 새로운 형식의 브랜드 미디어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