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서윤아와 아찔한 커플 댄스? '집밥 도시락'까지 챙겨온 사랑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7 10:28:1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신랑수업’ 김동완이 서윤아와 아찔한 커플 댄스에 도전한다.

 

▲ 27일 방송하는 '신랑수업'에서 김동완-서윤아가 아찔한 커플 댄스를 선보인다. [사진=채널A]

 

27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08회에서는 김동완-서윤아가 스타 안무가이자 김동완의 ‘여사친’인 배윤정을 만나 커플 댄스를 배우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김동완은 서윤아가 댄스복으로 갈아입고 나타나자, ‘광대승천’ 미소를 짓는다. 직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너무 아름다웠어요”라며 ‘하트 눈’을 하고, 춤을 낯설어하는 서윤아를 위해 그룹 신화의 히트곡인 ‘퍼펙트맨’ 안무까지 즉석에서 보여준다. 특히 포인트 안무인 ‘마이크 춤’을 살리기 위해 김동완은 대걸레를 들고 나와 소품으로 활용해 서윤아를 빵 터지게 만든다. 전성기 시절 못지 않은 김동완의 춤 실력과 서윤아를 챙기는 ‘스윗’한 마음씨에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멋있다!”라며 박수를 보낸다.

 

잠시 후, 김동완과 서윤아는 박진영의 ‘엘리베이터 안에서’를 배윤정의 지도 하에 본격적으로 익혀본다. 그런데 춤 동작 중, 서윤아의 골반을 터치하는 아찔한 동작이 등장하자,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돌고래 함성’을 발사하며 과몰입한다. 급기야, 조정민과 커플 댄스를 췄던 ‘신랑즈’ 에녹은 “(살이) 닿았냐? 안 닿았냐?”라고 김동완이 터치를 추궁(?)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유쾌한 분위기 속, 춤에 몰입하던 서윤아는 웨이브 동작에서 뜻밖의 재능을 발휘한다. 이에 카메라는 서윤아의 웨이브 동작을 밀착해 따라붙는데, 여기서 크롭톱을 입은 서윤아의 허리 라인이 포착되자 김동완은 갑자기 “노출 안 됩니다! 모자이크 해주세요”라고 외쳐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시종일관 서윤아 챙기기에 바쁜 김동완의 사랑꾼 면모에 배윤정은 흐뭇한 미소를 짓는다.

 

이윽고 연습이 끝나자, 김동완은 집에서 직접 싸온 도시락을 꺼내놓으며 두 사람에게 식사를 대접한다. 서윤아가 좋아하는 홍차는 물론, 보온통에 따뜻하게 담아온 흑미밥과 예쁜 계란말이, 취나물 무침, 코다리찜 등을 늘어놓은 김동완은 “(도시락 선물은) 태어나서 처음 해보는 거다”라며 쑥스럽게 웃는다. 정성 가득한 도시락에 놀란 배윤정은 “내가 20년 본 네 모습 중에, 오늘이 제일 멋있다!”라며 ‘엄지 척’을 한다.

 

커플 댄스 수업으로 더욱 가까워진 김동완과 서윤아의 모습과, 김동완이 준비한 ‘집밥 도시락’ 이벤트는 27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0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멜리언스, 2026 상반기 공개 채용 "글로벌 도약 이끌 인재 찾는다"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기업 멜리언스(MELIENS, 대표 최성일)가 가파른 성장세를 바탕으로 글로벌 도약을 함께할 2026년 상반기 핵심 인재 공개 채용에 나선다. 멜리언스는 소형 가전 및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매년 폭발적인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채용은 최근 일본 큐텐(Qoo10)과 쇼피(

2

더마클래식, 디자이너 브랜드 ‘두칸(doucan)’ 2026 F/W 컬렉션 쇼 협찬 참여…패션·뷰티 접점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확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더마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클래식(Derma Classic)이 디자이너 브랜드 두칸(doucan) 의 2026 F/W 컬렉션 쇼에 협찬 형태로 참여하며, 패션·뷰티 접점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두칸은 이번 시즌 ‘Still Elysium’을 테마로, 변화와 소음이 가득한 현대 사회 속 ‘고요한 이상향’을

3

KT, 작년 영업익 2조4691억원…전년比 205%↑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연결재무제표 기준 지난해 매출액 28조2442억원, 영업이익 2조4691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공시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9%, 205.0%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은 340.4% 늘었다. KT는 강북본부 개발에 따른 부동산 분양이익 등의 영향으로 인해 영업이익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별도 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