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 유럽 감성 담은 플랜 포스터 공개 '3집 컴백 프로모션 시작!'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6 07:55: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남성그룹 파우(POW)가 3집의 컴백 플랜을 드디어 공개했다.

 

▲그룹 파우 3집 플랜 포스터.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3집 ‘Being Tender(다정해지는 법)’의 플랜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공개된 플랜 포스터는 유럽 감성을 강조한 풍경을 배경으로, 파우(POW) 특유의 밝고 따뜻한 분위기를 잘 표현했다. 드넓은 호수를 배경으로 환한 미소를 지으며 어딘가를 향해 질주하는 파우(POW)의 모습은 앨범의 정서를 시각적으로 담아내 새 앨범의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플랜 포스터에 따르면, 파우(POW)는 6월 5일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앨범 샘플러, 뮤직비디오 티저, 프리 스테이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팬들에게 앨범의 전반적인 분위기와 멤버들의 매력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3집 ‘Being Tender(다정해지는 법)’은 파우(POW)가 데뷔 때부터 강조해온 유럽 감성과 유러피언 유스컬처를 기반으로, 리더 요치가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깊어진 파우(POW)의 음악적 색깔을 담아냈다. 이번 앨범의 음악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통해 파우(POW)는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며, 예술적 성장과 진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파우(POW)는 이번 앨범 발매 직후, 북아메리카를 중심으로 서울과 아시아 주요 도시를 아우르는 투어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며, 세계를 무대로 성장하는 파우(POW)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파우(POW)의 3집 ‘Being Tender(다정해지는 법)’은 오는 6월 27일 낮12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