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 브랜드 아식스 亞 5개국 앰버서더 발탁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1 09:59:5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그룹 파우(POW)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의 아시아 캠페인 5개국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사진 왼쪽부터 파우 홍, 요치. [사진=그리드엔터테인먼트]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아식스의 2025 SS 시즌 캠페인 ‘ASICS SportStyle SS25’의 아시아 5개국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돼, 아시아 전역을 아우르는 브랜드 홍보 활동에 나선다.

 

이번 캠페인에는 파우 멤버 요치와 홍이 주축으로 참여한 아식스의 온라인 광고 영상이 포함되며, 해당 콘텐츠는 오는 3월부터 4월 사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필리핀 등 5개국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파우는 이번 캠페인에서 아식스의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 슈즈를 착용, 자신들만의 역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으로 브랜드의 정체성과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음악과 패션, 퍼포먼스를 넘나드는 파우 특유의 자유롭고 젊은 이미지가 아식스의 브랜드 철학과 완벽히 맞아떨어지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파우 소속사 그리드엔터테인먼트는 “파우는 이번 아식스 캠페인을 통해 아시아 전역에 존재감을 더욱 확장할 것”이라며 “음악뿐 아니라 패션, 글로벌 캠페인에서도 무한한 가능성을 증명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우는 최근 스페셜 싱글 ‘Gimme Love(김미 러브)’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파우는 이번 아식스 캠페인을 기점으로 글로벌 팬들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갈 전망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리테일, 제17회 ‘자원순환의 날’ 국무총리표창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GS리테일은 지난 5일 전북 김제시 김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7회 ‘자원순환의 날’ 기념행사에서 자원순환 실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GS리테일은 보유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자원 낭비와 환경오염을 줄이는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전개해 왔다. 대표적인 사례로 △폴리염화비닐(PVC) 랩 사

2

더본코리아, 배달의민족과 ‘통합 배달 기획전’ 진행… 18개 브랜드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더본코리아는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배달의민족과 함께 18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배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주차별로 나눠서 운영된다. 먼저 9월 8일부터 14일까지 첫 주에는 △빽보이피자 △역전우동 △한신포차 △인생설렁탕 △원조쌈밥집 △돌배기집 △본가 △홍콩분식 △제순식당 9개 브랜드가 참

3

풀무원재단, ‘우리 아이를 위한 수학 생각의 기술’ 특강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재단이 공감, 과학 교육에 이어 미래세대의 수학적 사고 역량 강화를 위한 특강을 시작하며 수학까지 사회 영역 교육사업을 넓혀가고 있다. 풀무원재단은 ‘우리 아이를 위한 수학 생각의 기술’ 강연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풀무원의 비영리 공익법인인 풀무원재단은 2023년부터 사회 영역으로 교육사업을 확대하고, ‘공존을 위한 공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