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작가 앤서니브라운과 의류 협업상품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10 16:47:37
  • -
  • +
  • 인쇄
글로벌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겁쟁이 윌리' 등으로 유명한 작가 앤서니브라운 협업
뉴발란스키즈, 앤서니브라운 협업상품.(사진=이랜드월드)
뉴발란스키즈, 앤서니브라운 협업상품.(사진=이랜드월드)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겁쟁이 윌리’ 등으로 유명한 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작품들과 새로운 협업상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뉴발란스 키즈 x 앤서니 브라운’ 컬렉션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협업을 기념해 협업 상품 중 양말을 제외 한 2가지 이상 상품 구매 시 ‘뉴발란스키즈 x 앤서니 브라운 한정판 에코백’이 증정된다.


이번에 협업을 진행한 앤서니 브라운의 작품들은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시리즈인 ‘겁쟁이 윌리’, ‘꿈꾸는 윌리’, ‘축구선수 윌리’, ‘우리아빠’, ‘마술연필’ 등 5개 작품을 중심으로 진행한다.


작품 속 주인공인 침팬지 ‘윌리’는 늘 어른들이 결정하는 세상에서 소외감을 느끼기 쉬운 아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캐릭터다. 작가가 자신의 어렸을 적 모습을 투영해 어린이의 마음으로 바라 본 세상을 작품에 그려냈다.


이번 협업상품은 총 19개 스타일로 반팔티셔츠를 비롯한 의류 8종과 샌들 3종, 모자 등의 용품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달 30일 온라인에서 선공개되며 1차 물량이 전량 품절됐다.


특히 축구선수 윌리 캐릭터가 들어간 축구 유니폼 반팔세트와 겁쟁이윌리 캐릭터와 뉴발란스키즈 빅로고가 어우러진 반팔티셔츠 등이 큰 인기를 끌었다. 오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정식 출시되며 온라인 단독 상품으로 ‘윌리 바나나패턴 원피스&점프수트’가 출시된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이번 앤서니 브라운과의 협업은 1년이 넘는 준비 기간을 거쳐 전 세계 최초로 의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아이들의 순수한 눈으로 세상을 보는 윌리와 뉴발란스 키즈의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고객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물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