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TV CF 4월 2주차 인기 CF 1위 등극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3 16:15:45
  • -
  • +
  • 인쇄
부부·게임·헬스장 내용 달리해 총 3편 제작, 순위로 오른 영상 ‘부부편’
모델 송진우 내세운 2020년 새 오로나민C TV광고 ‘부부편’.(사진=동아오츠카)
2020년 새 오로나민C TV광고 모델 송진우 내세운 ‘부부편’.(사진=동아오츠카)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동아오츠카는 모델 송진우를 내세운 2020년 새 오로나민C TV광고가 4월 2주차 인기 광고 1위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


순위는 3개월 이내 TV CF광고를 대상으로 총 PLAY 타임(SNS등 퍼간 PLAY 포함), 댓글 등을 종합하여 결정된다.


이번 광고는 ‘오로나민C의 생기가 일상의 자신감을 채워준다’는 콘셉트로 올해 브랜드 메시지인 ‘생기 자신감’을 강조했다.


동아오츠카는 부부·게임·헬스장으로 내용을 달리해 총 3편을 제작했는데 이번 순위로 오른 영상은 ‘부부편’이다. 이 CF는 일상에서 자신감이 필요한 순간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모델 송진우는 다양한 역할로 등장해 허세 가득한 자신감을 뽐낸다. 특히 이번 CM송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트로트 트렌드에 맞춰 새로 운 버전인 ‘큰소리송’을 선보이며 요들송 ‘머리부터 발끝까지’에 이어 다시 한번 흥행에 도전한다.


이준철 오로나민C 브랜드매니저는 “새 광고는 오로나민C와 송진우의 유쾌한 조화가 돋보인다”며 “많은 소비자에게 웃음과 자신감을 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드류 포브스 인터뷰 통해 조명된 Web3·RWA의 미래…펑크비즘 글로벌 행보와 맞닿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지난 11월 13일 Web3와 실물자산 토큰화(RWA)의 미래에 대한 통찰을 담은 드류 포브스(Drew Forbes)의 인터뷰 영상이 펑크비즘 공식 유튜브에 공개되며, 글로벌 Web3 산업의 방향성에 대한 논의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인터뷰에서 드류 포브스는 Web3와 디지털 자산이 기존 금융과 산업 구조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2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3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