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X 제로퍼제로 협업상품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3 16:57:16
  • -
  • +
  • 인쇄
온 가족이 입을 수 있는 ‘WE ARE FAMILY’ 콘셉트 제안
‘뉴발란스 키즈 X 제로퍼제로’ 컬래버레이션 상품.(사진=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X 제로퍼제로’ 컬래버레이션 상품.(사진=이랜드월드)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작년 한 해 큰 사랑을 받았던 ‘뉴발란스 키즈 X 제로퍼제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다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뉴발란스 키즈는 오는 27일 ‘WE ARE FAMILY’라는 콘셉트로 가족의 따뜻한 일상을 담은 제로퍼제로 협업상품을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쇼핑에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함께 협업을 진행하게 된 ‘제로퍼제로’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문구 등 다양한 소품을 만드는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상품을 출시한 만큼 가족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일러스트들이 상품에 반영됐다.


또한 가족이 다 함께 입을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해달라는 고객 요청에 따라 아동용 상품만 출시됐던 지난해와 달리 아동 의류 13종에 성인 의류 6종이 새롭게 출시됐다. ‘쿠킹 하는 엄마와 딸’, ‘기차 여행을 떠난 아빠와 아들’, ‘캠핑하는 가족의 모습’ 등 작년보다 더 다양해진 스토리와 일러스트가 상품에 담겨 새로움을 더한다.


이번 협업 상품은 온라인에서 단독으로 출시되지만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제로퍼제로의 쇼룸인 ‘제로스페이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달 27일부터 한 달간 운영하며 매장 내 설치된 QR코드를 스캔해 모바일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다.


뉴발란스 키즈는 협업상품 출시를 기념해 제로퍼제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두 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제로퍼제로 일러스트를 담은 마그넷을 2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