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재 ‘두고봐, 빛날거야’ 통했다…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9 18:09:57
  • -
  • +
  • 인쇄
포카리스웨트의 핵심가치와 10대의 가치와 교감 ‘두고봐, 빛날거야’ 메시지 담아
포카리스웨트 TV 광고 현장에서 촬영한 이은재양의 비하인드 컷.(사진=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TV 광고 현장에서 촬영한 이은재양의 비하인드 컷.(사진=동아오츠카)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동아오츠카가 29일 포카리스웨트 TV광고 현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메인 모델인 이은재의 청초하고 순수한 모습을 TV영상 속의 모습과 다르게 담았다.


웹드라마인 ‘일진에게 찍혔을 때1, 2’에서 연속으로 여자 주인공역을 맡은 이은재양은 10대들에게 이미 잘 알려진 스타이다. 이 드라마는 지난 3월 31일 오픈해 방영 중에 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메시지 ‘두고봐, 빛날거야’는 포카리스웨트의 핵심가치와 10대의 가치와의 교감을 통해 타겟의 공감을 얻는 것이 목표이다. 실제 이번 TV광고는 지난 13일 온 에어(On air)되어 10대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이번 광고는 ‘real me, real sweat’란 콘셉트로, 포카리스웨트와 더불어 10대 스스로가 포기하지 않고 본인이 좋아하는 자신을 찾고자 할 때 흘리는 땀의 모멘트를 더해 타겟 중심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공부, 운동, 음악 등 10대가 현실에서 맞닥뜨리는 성장의 상황을 제시하며 공감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함은 물론 청량한 배경에 감성적 스토리를 더할 예정이다.


2020 포카리스웨트 신규 광고.(사진=동아오츠카)
2020 포카리스웨트 신규 광고.(사진=동아오츠카)

김동우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저는 "새 광고는 10대들과 정서적인 부분에서 교감하는 것에 집중했다"며 "올해 포카리스웨트가 선보일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의 공감대 형성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2020년 포카리스웨트 모델로 활동할 신인배우 이은재의 선정이유로 현재 인기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때2'에서 여자주인공 '김연두' 역을 잘 소화하며 10대들의 호응을 얻어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잘 풀어내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모델이기 때문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3

KB캐피탈,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B캐피탈은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전환 및 금융소비자 보호 요구가 고도화되는 흐름에 맞춰, 조직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플랫폼·AI 기반 경쟁력 확보와 고객·사회적 가치 제고를 병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B캐피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