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지구를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종이 패키지‘ 세트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5-21 20:26:51
  • -
  • +
  • 인쇄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실천을 대표하는 브랜드 프리메라
FSC 인증지, 사탕수수 종이 등 환경을 고려한 종이 패키지 사용
프리메라 '지속가능한 종이 패키지' 기획 세트(사진=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지속가능한 종이 패키지' 기획 세트(사진=아모레퍼시픽))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는 21일 지구를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종이 패키지’ 세트 3종을 출시했다.


대표 상품 3종으로 구성된 이번 기획 세트는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습지 보호 캠페인 등 자연과 지속적인 동행을 모색해온 프리메라의 철학과 아모레퍼시픽의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실천 의지를 담았다.


오가니언스 세트의 포장재(상자)는 훼손되는 산림자원과 지구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산림관리협의회)인증지를 사용했다.


제품 용기(병)는 재활용이 용이한 무색 투명 유리 용기를 사용하고, 플라?¢?틱 사용이 필요한 캡에는 재생 플라스틱을, 사용 후에 용기에서 쉽게 떨어지는 이지 리무버블 라벨을 적용하는 등 분리·배출이 용이한 ‘지속가능한 패키지’를 적용했다.


망고 버터 컴포팅 세트와 맨 오가니언스 세트의 포장재는 100% 사탕수수 종이를 사용했다.


사탕수수 종이는 표백하거나 화학 처리를 하지 않아 미생물에 의해 자연 분해된다. 플라스틱 선대를 사용하지 않고 상자 자체에 끈을 적용해 쇼핑백 사용을 줄이는 등 종이 사용을 최소화했다.


프리메라는 지구 생명의 원천인 생태습지의 보호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도 9년째 진행 중이다. 캠페인 한정판 제품 수익금 일부는 ‘동아시아 람사르’의 습지 보호 활동에 기부하고 있다.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프리메라의 다양한 제품들은 백화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시코르, 아리따움(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