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제주, 6층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THE CANVAS)’ 오픈

장주희 / 기사승인 : 2020-05-27 18:29:35
  • -
  • +
  • 인쇄
600평 420석 규모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6월 오픈
흑한우 갈비찜, 흑돼지 바비큐 등10종의 시그니처 메뉴 선보여
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 홀.(사진=호텔롯데)
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 홀.(사진=호텔롯데)

[메가경제= 장주희 기자] 롯데호텔 제주는 오는 6월 20일 제주 최대 규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THE CANVAS)’를 오픈한다. 지난 11월부터 8개월간 기존의 더 라운지, 한식당 ‘무궁화’, 일식당 ‘모모야마’ 3곳을 통합하여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거친 만큼 각 업장의 특색을 집대성한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호텔 제주 본관 6층에 위치한 더 캔버스는 6층 전체와 다름없는 600여 평의 공간에 총 420석의 규모로 5개의 별실을 갖추고 있다. 메뉴는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일품 요리 또한 주문 가능하다. 제주의 자연을 형상화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전망 또한 돋보인다. 15m의 높은 천장에 설치된 아크릴 비즈 부조는 세계적인 설치 미술가 박선기 작가의 작품으로 인상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유기농 제품, 슬로우 푸드와 같이 건강한 한 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더 캔버스는 ‘팜 투 테이블(Farm to Table)’을 테마로 현지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한식, 일식, 양식, 중식, 라이브 섹션, 디저트, 바, 키즈 스테이션 총 8종류의 스테이션으로 구성되었으며 140여 종이 넘는 메뉴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양갈비, 랍스터, 스시, 전복 요리와 같은 기존 인기 메뉴와 더불어 중식 코너에서는 특급호텔 셰프가 직접 요리하는 딤섬 6종과 베이징 덕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핫 푸드 코너의 흑한우 갈비찜, 흑돼지 바비큐 볶음밥을 포함한 10종의 제주 특선 메뉴는 현지의 신선한 식재료의 맛을 살린 더 캔버스의 시그니처 메뉴다.


초콜릿 분수, 곰돌이 모양의 팬케이크 등 어린이를 위한 메뉴가 있는 ‘키즈 스테이션’과 셰프의 즉석조리 퍼포먼스를 가미한 라이브 섹션에서는 눈과 입이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레스토랑 중앙에 위치한 디저트 코너도 시선을 빼앗는다. 쇼케이스에 디스플레이된 페이스트리와 케이크류부터 아이스크림 섹션 및 핫 디저트 코너에는 수석 파티시에가 즉석에서 선보이는 초콜릿 퐁당, 팬케이크 등 30가지 이상의 디저트까지 풍성하게 제공된다.


이용 시간은 조식 오전 7시부터 10시 30분, 중식 낮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 석식 오후 6시부터 저녁 9시 30분이다. 가격은 성인 기준 조식 4만9000원, 중식 7만4000원, 석식 11만8000원이며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한편 더 캔버스는 오픈에 앞서 식사권을 최대 30% 할인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5월 1일부터 6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식사권은 유선 문의 또는 롯데호텔 제주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사용 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주희
장주희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