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이마트와 함께 10대 위한 ‘피지클린’ 라인 공동 개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29 14:15:23
  • -
  • +
  • 인쇄
바디 워시, 폼 클렌징, 샴푸, 치약, 칫솔 신규 출시
10대 청소년 위한 트러블 케어 X 체취 제거 세정 라인
피지클린 폼 클렌징.(사진=아모레퍼시픽)
피지클린 폼 클렌징.(사진=아모레퍼시픽)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아모레퍼시픽 헤어·바디·덴탈 전문 브랜드 프레시팝, 해피바스, 메디안이 트러블 및 체취 고민이 가장 심해지는 10대 사춘기 청소년을 위한 ‘피지클린’ 라인을 이마트와 공동 개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2일 국민건강보험공단은 건강보험 진료데이터를 활용해 2015년부터 5년간 땀 악취증 진료 환자를 분석한 결과를 공개했다. 총 3 508명 중 10대 이하가 1,296명으로 실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한다. 땀 악취증의 주된 원인은 아포크린샘 분비로, 사춘기 이후 활발해진다. 아모레퍼시픽과 이마트는 체취와 트러블이 고민인 10대 청소년에게 새롭게 출시한 피지클린 라인을 추천한다.


피지클린 라인은 트러블 케어와 체취 제거 세정 라인으로 ‘해피바스 피지클린 바디 워시’, ‘해피바스 피지클린 폼 클렌징’, ‘프레시팝 두피 피지클린 샴푸’, ‘메디안 피지클린 민트치약’, '메디안 피지클린 미세모 칫솔' 총 5종이다.


피지클린 바디 워시는 피지를 쏙 빼주는 트러블 케어 바디 워시로 살리실산 성분이 오돌토돌한 등드름성 피부를 케어해준다. 생활 속에서 묻어나는 외부 냄새, 체취, 피지 등이 한 번의 샤워로 개운하게 세정 가능해 한참 외부 활동량이 많은 10대 성장기 청소년이 사용하기에 좋다.


피지클린 폼 클렌징은 여드름성 피부가 고민인 10대가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살리실산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 팔미틱애씨드, 미리스틱애씨드 등 피지 케어 성분이 유분기와 땀, 피지 분비를 컨트롤해 주어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 해피바스의 피지클린 라인은 모두 특정 성분 6가지(설페이트계면활성제, 실리콘오일, 동물성원료, 합성색소, 광물성 오일, 트리에탄올아민) 무첨가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두피 피지클린 샴푸는 박하 잎 추출물 함유로 깔끔하고 상쾌한 사용감이 특징인 두피 딥 클렌징 제품이다. 시트러스 계열의 달콤 시원한 향이 정수리의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주고, 특정 성분 9가지(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합성색소, 실리콘오일, 파라벤, 설페이트계면활성제)를 첨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은 10대 청소년이 입 냄새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게 ‘피지클린 민트 치약’과 ‘피지클린 미세모 칫솔’을 선보였다. 피지클린 민트 치약은 임상을 통해 구취 개선 및 프라그 제거 효과가 확인된 제품이다. 7가지(광물성오일, 타르색소, 폴리아크릴아마이드, 트리에탄올아민, 벤조산나트륨, 파라옥시벤조산메틸, 파라옥시벤조산프로필) 특정 성분 무첨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민트향이 양치 후 입안을 상쾌하게 채워준다.


피지클린 미세모 칫솔은 입 냄새가 고민인 10대 청소년을 고려해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메디안 칫솔의 헤드폭 대비 1.5배 넓은 와이드 헤드로 설계됐다. 와이드 헤드에 자일리톨 함유 칫솔모를 담아 프라그를 깨끗하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피지클린 라인 5종은 7월부터 이마트에서 10대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키즈존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