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대세그룹 ‘싹쓰리’와 협업 진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23 15:27:25
  • -
  • +
  • 인쇄
“올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가장 핫한 콜라보가 찾아옵니다”
스파오X싹쓰리 화보.(사진=이랜드월드)
스파오X싹쓰리 화보.(사진=이랜드월드)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는 24일 올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 상대는 화제의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의 싹쓰리(SSAK3)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11종의 반팔 티셔츠로 싹쓰리만의 레트로 감성을 담은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히 ‘레트로 테이프’, ‘BPM 130’, ‘라떼마리아 레터링’ 등 프로그램을 즐겨 본 시청자들이라면 환호할 디테일들이 티셔츠 곳곳에 숨어 있어 입는 재미를 더한다.


부담 없이 입기 좋은 반팔 티셔츠 단일 품목으로만 협업 상품을 구성하고 '산타모티카 비치', '싹스리 4개국어 티셔츠' 등 레트로 무드를 담았다.


스파오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싹쓰리 레트로 BOOM’ 패키지를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싹스리 BOOM 박스와 놀면 뭐하니? 스티커 세트, 레트로 테이프(모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스파오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코엑스점, 명동점에서는 싹쓰리 포토존 및 체험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준비할 예정이다.


이번 스파오와 싹쓰리의 협업 상품은 내일부터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강남점을 비롯한 15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프렌즈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예능 콘텐츠와 스파오의 만남이라는 새로운 형식이다”면서 “협업 상품 판매 수익금 일부와 이랜드재단이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총 1억 원 상당의 생필품이 전국 학대피해아동 및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기부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애경산업, 소비자ESG혁신대상 ‘제로웨이스트 부문 환경혁신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이 ‘2025 소비자ESG혁신대상’에서 ‘제로웨이스트 부문 환경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환경친화적 기업 경영과 사업장폐기물 감량 및 순환이용 촉진을 통해 자원순환사회 형성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환경혁신상을 수상했다. 애경산업은 플라스틱 사용량 감축, 재활용이 용이한 제품 개발 등 지속가능한 제품 개발

2

대상, ‘컬리푸드페스타 2025’ 참가…청정원·호밍스 부스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 청정원이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 참가해 부스를 운영하며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 전시장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는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주최하는 오프라인 미식 축제로, 매년 3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대규모 식품 박람회다. 올해는 ‘모두를 위한

3

오뚜기, ‘컬리푸드페스타 2025’ 참가…크리스마스 테마 체험형 부스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가 오는 21일까지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 참가해 크리스마스 시즌 콘셉트로 구성된 브랜드 체험형 부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부터 진행된 이번 행사는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라는 슬로건 아래, 컬리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테이블(Kurly’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