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사내 안전 경진대회 개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27 00:42:34
  • -
  • +
  • 인쇄

HDC현대산업개발은 사내 안전 경진대회인 'With SAFETY CHALLENGE'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산업 재해를 예방하고 안전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현장 안전관리 우수 사례와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대회로,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2022 HDC 안전경진대회 공고 [HDC현대산업개발 제공]


제안 분야는 현장의 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관리 우수 개선 사례, 안전한 현장 만들기, 안전 문화 개선 등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내달 25일까지 개선 사례와 아이디어를 접수해 12월 14일 최종 경쟁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시상작을 결정한다.

우수 개선 사례와 아이디어에 선정되면 대상 수상자에게 상장과 함께 상금 800만 원이 주어진다. 최우수상과 우수상에는 각각 500만 원, 200만 원이 지급된다.

사전심사 통과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 우수 개선 사례를 모아 책자로 만들어 전사에 배포해 안전 문화 확산에 활용할 계획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장 안전관리에 관한 우수한 개선사례와 새로운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이를 전사에 확산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