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가수 이무진과 뮤직비디오 제작 협업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21 00:51:28
  • -
  • +
  • 인쇄

롯데건설이 가수 이무진과 협업해 만든 뮤직비디오 '아파트 2022'를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에 공개했다 밝혔다.

롯데건설은 지난해 7월부터 브랜드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 롯데건설 제공

회사 측은 이번 뮤직비디오의 배경이 된 '상도역 롯데캐슬 파크엘'과 이무진의 담담한 보컬이 조화를 이뤄 콘텐츠의 감성을 한층 끌어올려 줄 것으로 기대했다.

이무진은 지난해 발표한 싱글 '신호등'으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싱어송라이터다.

이번에 공개한 '아파트 2022'는 1982년 발표된 윤수일의 노래 '아파트’를 젊은 감성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곡이다.

연출은 멜로망스 '인사', 소란 '연애 같은 걸 하니까' 등 뮤직비디오와 CF를 제작한 감독 하비가 맡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아파트라는 물리적 공간을 넘어 그 안에서의 삶과 사람들의 이야기, 다양한 감정들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숲속 힐링캠프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1박 2일간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한부모 가족을 위한 ‘위비프렌즈와 떠나는 숲속여행’ 캠프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양육과 생계 부담으로 여가를 즐기기 어려운 한부모 가정에게 가족 간 유대 강화와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됐다.참가자들은 △가족과 함께하는

2

코레일, 28일부터 서해선 일산~대곡간 ‘일부 열차 운행 중지’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28일부터 일산까지 운행 중인 서해선(원시∼대곡∼일산) 전동열차를 하루 62회 중 20회 대곡역까지 단축 운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28일부터 일산까지 운행 중인 서해선(원시∼대곡∼일산) 전동열차를 하루 62회 중 20회 대곡역까지 단축 운행한다고 밝혔다. 대곡역까지는 현재 운행 중인 서해선의

3

베르가모, ‘UAE 두바이 뷰티월드 2025’ 참가… 중동 프리미엄 시장 진출 교두보 마련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베르가모(BERGAMO)가 27~29일(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Dubai World Trade Centre(DWTC)에서 열리는 ‘두바이 뷰티월드 2025(Beautyworld Middle East 2025)’에 참가해 중동 프리미엄 뷰티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28일 밝혔다. ‘두바이 뷰티월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