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학 현대엔지니어링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캠페인 참여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01 01:03:2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김창학 현대엔지니어링 사장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달 30일 자사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1단멈춤, 2쪽저쪽, 3초동안, 4고예방` 표어를 든 김창학 사장의 사진을 업로드하고,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한 생활 속 교통수칙 실천을 독려했다.
 

▲ 김창학 현대엔지니어링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시작한 참여형 캠페인으로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이라는 사회적 공감대를 조성하기 위해 지난해 12월 김희겸 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을 시작으로 사회 각계 각층의 인사들이 참여하고 있다.

김 사장은 최영권 우리자산운용 대표의 지목으로 동참했으며, 우마르 하디(Umar Hadi) 주한인도네시아 대사를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미래의 주역인 어린아이들의 안전이 최우선 되는 교통안전 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며 “현대엔지니어링 전 임직원들도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해 깊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생활 속에서 적극 실천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네이버, 디지털 보증서 ‘네이버 컬렉션’ 정식 출시…"안심 구매 환경 지원"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는 지난 10일 신뢰 기반의 판매 환경에서 이용자가 안심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디지털 보증서 ‘네이버 컬렉션’을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네이버 컬렉션’은 브랜드스토어 상품 구매시 잃어버리기 쉬운 종이 보증서를 대신해 디지털 형태의 보증서를 발급해 네이버앱에 안전하게 보관하고, 보증기간 중 A/S 접수 등이 가능한 서

2

다날, 美 와이스에셋 자사주 블록딜 성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은 지난 10일 공시를 통해 미국 보스턴 기반 자산운용사 ‘와이스 에셋 매니지먼트(Weiss Asset Management, 이하 와이스에셋)와 자사주 블록딜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거래로 와이스에셋은 다날 2대 주주 겸 기관 투자자로 참여하며 장기적 협력 관계를 이어갈 계획이다.

3

코오롱FnC, 겨울철 필수템 ‘방한 액세서리’ 판매 호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기상청에 따르면 12월 전국 평균기온은 0도 안팎이지만, 일별 최저·최고기온 차가 크게 벌어지는 등 기온 변동 폭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날씨 속에서 방한 액세서리는 보온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추면서도 상황에 맞춰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 매 시즌 꾸준히 선택되는 아이템이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