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 올해 도시정비사업 연달아 수주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15 01:05:06
  • -
  • +
  • 인쇄

중흥건설그룹 산하 중흥토건이 올해 도시정비사업에서 연이어 시공사로 선정되며 수주를 이어가고 있다. 

 

▲ 부산 연산강변1 가로주택정비사업 [중흥건설그룹 제공]


중흥건설그룹은 중흥토건이 지난달 부산 진구 개금동 신양아파트 소규모 주택재건축정비사업의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이 사업은 267가구 규모로, 공사금액은 약 670억 원이다.

앞서 이 회사는 올해 3월 경기 부천시 괴안동과 4월 부산 연산동에서 각각 426억 원(182가구), 602억 원(238가구) 규모의 가로주택정비사업을 연달아 따낸 바 있다.

또 오는 18일 강원 원주시 원동 다박골 주택재개발정비사업과 내달 2일 경기 부천시 괴안동 현대7차아파트 한보빌라 가로주택정비사업의 시공사 선정 총회를 앞두고 있다.

원주 원동 다박골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은 총 1527가구 규모로 중흥토건·대우건설 컨소시엄을 통해 참여한다.

부천 현대7차아파트 한보빌라 가로주택정비사업은 135가구로 기존 부천시 괴안동 일원 가로주택정비사업(182가구)과 함께 총 317가구 규모의 통합단지로 개발될 예정이다.

중흥건설그룹 관계자는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각지에서 도시정비사업 수주에 역량을 집중하며 릴레이 수주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카드, 'KB Pay 연말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카드는 KB Pay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KB Pay를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025년 마지막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KB Pay 앱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응모 후 'PUSH 동의'를 완료한 고

2

SK인텔릭스,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금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K인텔릭스가 지난 11일 세빛섬 가빛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브랜드 콘텐츠 ‘원코크 플러스, 얼음공장의 비밀’로 통합 마케팅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KODAA)가 주관·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3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일본 현지 K패션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온라인 채널을 새롭게 열어, 더 많은 K패션 브랜드들의 판로 개척과 시장 안착을 지원하고 K패션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견인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 26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인 메디쿼터스가 일본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패션몰 ‘누구(NU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