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캣, ‘그래니의저택’ 에피소드3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9-10 01:56:50
  • -
  • +
  • 인쇄

슈퍼캣(대표 김영을)이 ‘그래니의 저택’ 에피소드3를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규 에피소드에는 ‘그래니의 저택’ 세계관 배경과 초반 스토리 라인에 대한 실마리가 제공될 것으로 예상된다.
 

▲ ‘그래니의 저택’ 에피소드3 업데이트 [슈퍼캣 제공]


지난 이야기에서는 낯선 집에 갇힌 ‘도로시’와 아이들이 위험천만한 지하 수로와 연구소 등을 거쳐 수상한 노파 ‘그래니’로부터 탈출하기 위한 고군분투를 담았다.

에피소드3에서는 스토리 배경이 되는 비밀스러운 연구실을 비롯해 다양한 장소와 흥미진진한 시나리오, 더 어려워진 기믹 요소들이 추가돼 더욱 몰입도 높은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슈퍼캣 관계자는 "이번 스토리 모드는 단순 반복이 아닌 매회 이용자들의 행동과 선택에 따라 스토리의 분기점이 나뉘어 신중한 선택과 전략이 요구된다"고 말했다.

오는 15일에는 고난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에피소드3의 하드모드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캐피탈, 'KB차차차 데이터' 현대·기아차 SUV 중고차 판매량 톱5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운영하는 자사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가 지난해 12월부터 1년간 KB차차차에서 판매된 현대와 기아의 SUV 모델의 판매량 데이터를 비교 및 분석한 결과 기아 쏘렌토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18일 KB캐피탈에 따르면 현대차와 기아차 SUV 판매량 순위는 기아 쏘렌토에 이어 2위는 현대 싼타페, 3위는 기아

2

인천공항공사, 관리자 대상 공정거래 전문가 특별 강연 시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공사 대회의실에서 인천공항 내 공정거래 자율준수 문화 확산을 위한 전문가 초청 강연을 시행하였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비롯한 임원진 및 차장급 이상 약 70여명의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시행되었다. 공사는 대한민국 대표 공기업으로서 불공정행위 근절과 상생협력을 통한 건전한 시장질

3

하이트진로, 참이슬·테라 '2025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등극
[메가경제=정호 기자] 참이슬과 테라가 올해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되며, 독보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18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참이슬이 13년 연속, 테라가 4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주류 브랜드로는 두 브랜드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