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캣, ‘그래니의저택’ 에피소드3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9-10 01:56:50
  • -
  • +
  • 인쇄

슈퍼캣(대표 김영을)이 ‘그래니의 저택’ 에피소드3를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규 에피소드에는 ‘그래니의 저택’ 세계관 배경과 초반 스토리 라인에 대한 실마리가 제공될 것으로 예상된다.
 

▲ ‘그래니의 저택’ 에피소드3 업데이트 [슈퍼캣 제공]


지난 이야기에서는 낯선 집에 갇힌 ‘도로시’와 아이들이 위험천만한 지하 수로와 연구소 등을 거쳐 수상한 노파 ‘그래니’로부터 탈출하기 위한 고군분투를 담았다.

에피소드3에서는 스토리 배경이 되는 비밀스러운 연구실을 비롯해 다양한 장소와 흥미진진한 시나리오, 더 어려워진 기믹 요소들이 추가돼 더욱 몰입도 높은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슈퍼캣 관계자는 "이번 스토리 모드는 단순 반복이 아닌 매회 이용자들의 행동과 선택에 따라 스토리의 분기점이 나뉘어 신중한 선택과 전략이 요구된다"고 말했다.

오는 15일에는 고난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에피소드3의 하드모드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노랑풍선, 40~60대 여성 모임 특화 ‘단거리 여행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40~60대 여성 고객층을 주요 타깃으로 한 여성 모임 특화 단거리 여행 통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9월 16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자사 데이터 기반 상품 선정을 통해 중·장년 여성 모임 고객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최적화된 여행지를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카카오톡·네이버 밴드 등의 채팅방

2

청호나이스 침대, 올해 1~8월 판매량 전년 대비 약 2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는 청호나이스 침대의 올해 1~8월 누적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올해 초 ‘깨끗한 잠’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CF를 공개하며 쾌적한 수면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이 광고는 청호나이스의 핵심 가치인 ‘깨끗함’을 침대 제품에 담아내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3

지드래곤의 한정판 블록 꽃 ‘818 BLOOM’, 공식 글로벌 사이트 동시 오픈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이 한정판 블록 꽃 ‘818 BLOOM’으로 전 세계에 평화의 메시지를 전한다. 엠트리아이앤씨는 옥스퍼드(OXFORD)와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 협업으로 제작한 ‘818 BLOOM’의 공식 글로벌 사이트를 해외 주요 국가에서 동시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818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