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사옥 '지타워',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20 02:51:45
  • -
  • +
  • 인쇄

넷마블은 신사옥 지타워가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 45001) 인증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은 국제표준화기구(ISO)와 국제노동기구(ILO)가 제정한 안전보건 분야 국제표준 인증으로, 산업재해 예방과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한 관리 체계 등 안전보건에 관한 사항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이에 부합하는 사업장에 부여된다. 

 

▲ 넷마블 신사옥 지타워


지타워는 넷마블을 비롯한 개발 자회사와 계열사인 코웨이, 한국산업단지공단, 글로벌창업사관학교 등이 입주했으며, 코웨이갤러리, 산업박물관 등 관람시설과 넷마블스토어, 컨벤션, 병원, 음식점, 카페 등이 모여있는 문화복합시설이다.

넷마블은 지타워에 근무하는 직원 및 방문객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전문인력과 장비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한편, 넷마블 신사옥 지타워는 에너지 절약 및 환경오염 저감에 기여하는 친환경 건축물로, 2020년 녹색건축인증 최우수등급과 건축물 에너지효율등급 1+등급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칠성음료, '2025 ESG 패키징 공모전' 대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11일 양재 엘타워에서 열린 ‘2025 ESG 패키징 공모전’에서 ‘크러시 1.6L 투명 페트병’ 제품으로 포장재 재질·구조개선 부문의 대상인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12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이 주관하는 이번 시상식은 우수한 패키징 기술의 사례 발굴 및 시상을 통해 포장

2

기아, '더 기아 EV5 x 나이브스 아웃: 웨이크 업 데드 맨' 글로벌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기아가 넷플릭스 영화 '나이브스 아웃: 웨이크 업 데드 맨'과 협업하고 글로벌 파트너십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기아는 전동화 리딩 역할을 하는 '더 기아 EV5'(이하 EV5)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넷플릭스 영화 '나이브스 아웃: 웨이크 업 데드 맨(Wake Up

3

무신사, C레벨 책임 경영제 도입...조만호·조남성 각자대표 체제 구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는 글로벌 시장에서 본격적인 성장 단계에 진입함에 따라 업무 영역별로 'C-레벨(Chief-level)' 책임제를 도입해 의사결정의 속도를 더 높일 계획이다. 이에 따라 무신사는 2026년 1월부터는 비즈니스(사업) 실행과 사업지원을 담당하는 2인의 각자대표 아래 CCO(최고커머스책임자), CBO(최고브랜드책임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