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글로벌 쇼핑데이 최대 40% 할인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18 07:12:56
  • -
  • +
  • 인쇄
해외 직구 및 쿠팡 직수입 상품 대상

쿠팡이 오는 19일까지 해외 직구 및 쿠팡 직수입 상품들을 최대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글로벌 쇼핑데이’를 진행한다.
 

▲ 사진 = 쿠팡 제공

 

글로벌 쇼핑데이는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제품을 테마별로 구분해 마련했다.

‘미리 준비하는 여름’에는 홈트레이닝 용품, 단백질 보충제 등 건강식품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감성 피크닉’ 준비를 위한 소형 가전, 간식· 음료 등 글로벌 셀렉션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TV 등 디지털가전을 최대 40% 할인하고, 직수입 제품인 그랜레스트(Granrest) 매트리스 및 토퍼를 독점 론칭해 프로모션 할인가에 판매한다.

기획전 진행하는 동안 로켓직구 7만 5천원 구매 시 최대 1만원 쿠폰을 증정하며, 와우 멤버십 회원이면 기획전 진행 기간 동안 단 한 개의 제품을 구입해도 무료배송이다.

로켓직구는 평균 3~4일,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7~10일 이내로 빠르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