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임세령과 해변 비키니 데이트 포착! 파파라치에 딱 걸렸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6 09:07:3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이정재와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이 해외에서 데이트 중인 모습이 포착됐다. 

 

▲임세령과 이정재가 해외에서 데이트 중인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구찌]

 

최근 미국 연예 매체 백그리드는 이정재와 임세령이 세인트 바츠섬에서 로맨틱한 휴가를 즐기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이정재, 임세령은 카리브해의 햇빛을 만끽하며 고급 리조트임 에덴 록에 머물고 있다"고 전하며 해변에서 비키니를 입고 있는 임세령 부회장과 이 모습을 카메라로 직접 찍어주고 있는 이정재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1월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 중인 사실이 세간에 알려졌고, 이후 10년째 공개 열애 중이다. 이후 두 사람은 각종 영화제, 미국 에미상, LACMA 아트+필름 갈라 등 일정에 파트너로 동행하는 등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해 왔다. 

 

이정재는 지난 2일 한국 취재진과 '오징어게임2' 홍보를 위한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다음 날인 3일 제82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참석을 위해 출국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미약품, EZH1/2 이중저해 항암신약 임상 1상서 효능 확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차세대 표적항암 혁신신약 ‘EZH1/2 이중저해제(HM97662)’의 임상 1상 시험에서 안전성과 항종양 활성을 확인하며 글로벌 항암 파이프라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중요한 성과를 거뒀다.한미사이언스의 핵심 사업회사인 한미약품은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유럽종양학회(ESMO Congress 2025)

2

손명수 의원 “승객 안전 위해 철도 궤도 개량·기술 개발 서둘러야”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시속 300km로 달리는 고속열차에 철도 바닥의 자갈이 튀어 유리창이 깨지는 사고가 해마다 100건 안팎으로 발생하면서, 열차 지연과 막대한 유지보수 비용 지출은 물론, 승객 안전에도 위협이 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손명수 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용인시을)이 한국철도공사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3

NC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NEO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이하, NC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NEO(이하, BNS NEO’가 서비스 1주년 기념 ‘All in 1’ 업데이트를 22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BNS NEO는 IP 최초로 12인 레이드 ‘검은 마천루’를 선보인다. 검은 마천루는 최고 난도의 레이드로 영웅 등급 이상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레이드 도전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