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철 겨냥한 전자랜드, 김치냉장고 페스타 진행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0-05 07:37:15
  • -
  • +
  • 인쇄
행사 모델 삼성제휴카드로 구매시 최고 20만원 추가 캐시백

전자랜드(대표 옥치국)가 김장철을 맞아 31일까지 김치냉장고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총 13종의 김치냉장고 인기 행사 모델을 삼성제휴카드로 구매하면 최고 2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사진 = 전자랜드 제공

 

인테리어 효과가 있고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하는 세컨드 냉장고로도 활용할 수 있는 최근 신제품 위주로 행사를 구성했다.

아울러 세컨드 냉장고 인기를 고려해 김치냉장고와 냉동고를 함께 구매하면 추가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삼성, 엘지, 위니아딤채 300만원 이상 프리미엄 김치냉장고를 삼성제휴카드로 구매하면 냉동고 행사 제품을 동시구매 특가로 판매한다. 추후 냉동고 결제 가격의 50%를 추가 캐시백으로 증정한다.

또 삼성, 엘지, 위니아딤채 200만원 이상 김치냉장고를 엘페이로 결제하면 5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지급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김치냉장고는 한 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사용하는 가전제품이므로 신제품이 출시되는 김장철에 맞춰 교체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인테리어 김치냉장고, 현대 문화를 반영한 와인을 함께 보관할 수 있는 김치냉장고 등이 다채롭게 출시되고 있어 김치냉장고 교체를 희망한다면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