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 ‘웰컴 포인트 더블 적립’ 신규 가입 이벤트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8 07:55:5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객실은 물론 직영 식음업장과 온라인몰 이숍(e-Shop)에서도 포인트 사용과 특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 같은 편의성과 혜택에 힘입어 올해 1~8월 기준 리워즈 회원 수는 전년 동기간 대비 80% 이상 증가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리워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를 두 배 적립해 주는 ‘웰컴 포인트 더블 적립’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롯데호텔앤리조트, ‘웰컴 포인트 더블 적립’ 신규 가입 이벤트 진행

이벤트 기간 내 리워즈 회원 가입 시, 기존 웰컴 포인트로 적립되던 500포인트(5달러 상당)의 두 배인 1000포인트(10달러 상당)를 받을 수 있다.

500포인트 이상 보유 시 호텔에서 현금처럼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이숍에서도 포인트로 롯데호텔 김치, 어메니티 등 다양한 상품 구매 및 적립이 가능하다.

신규 가입자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도 열린다. 웰컴 포인트 더블 적립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롯데호텔앤리조트 배스 어메니티, 롯데호텔 바스크 치즈 케이크 등을 증정한다.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10월 중 개별 연락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리워즈 회원 가입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기존 회원이 신규 회원을 초대하면, 초대한 회원에게 200포인트(2달러 상당), 신규 회원에게는 웰컴 포인트인 1000포인트에 100포인트(1달러 상당)가 추가 적립된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은 객실 이용 시 최대 10%, 직영 식음업장에서 최대 2%, 스카이힐 CC에서 최대 5%까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포인트 유효기간은 5년으로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며, 올해 6월부터 직영 식음업장에서도 사용 및 적립이 가능해지면서 실질적 혜택이 한층 강화됐다.

또한, 매월 실적 심사를 통해 기준 충족 시 즉시 상위 등급으로 승급 가능해 등급에 따라 무료 숙박권, 등급 바우처, 객실 업그레이드, 클럽라운지 및 조식 이용권, 레이트 체크아웃, 롯데뮤지엄 전시 할인, 롯데면세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회원뿐 아니라 기존 리워즈 회원에게도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며, “객실, 식음업장, 이숍 등에서 다양하게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만큼, 리워즈를 통해 호텔의 매력과 가치를 폭넓게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업계의 '샤넬' 국내 상륙…폴란드 프리미엄 우유, 가격·품질로 승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우유업계의 '샤넬'로 불리는 폴란드 바르트 밀크사(社)의 프리미엄 우유 브랜드 ‘뮤(Mu)’와 ‘매도우 스타(Meadow Star)’가 국내 시장에 진출한다. 이들 제품은 과거 유럽 황실과 5성급 이상 호텔, 레스토랑에서만 사용되던 제품으로 유명하다. 바르트 밀크는 국내 식품업체, 유통사, 호텔·레스토랑·카페, 온라인

2

삼성자산운용, 미국 금리인하 투자전략 웹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지난밤 미국 금리인하! 오늘밤 Kodex 투자전략’이라는 주제로 긴급 웹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오후 6시에 삼성자산운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웹세미나는 미국 연준의 금리 인하 발표 이후 투자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핵심 내용을 신속하게 분석해 전달할 예정이다. FOMC의 기준

3

코빗, 신한은행 SOL뱅크 앱과 계정 연동 서비스 오픈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코빗은 ‘신한SOL뱅크’ 앱 내 가상자산 메뉴에서 코빗 계정과 보유 자산을 연동할 수 있는 기능과 입출금 한도 상향 신청 서비스를 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지난 7월 신한은행 SOL뱅크 앱에 제공한 가상자산 시세 및 콘텐츠 서비스의 확대 개편 버전이다. 사용자는 신한SOL뱅크 앱의 가상자산 메뉴에서 ‘코빗 가상자산 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