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수험생 대상 특별 할인…“예비 26학번, 2만6천원에 즐기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5 07:55:3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월드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월드는 수능 당일인 이달 13일(목)부터 30일(일)까지 전국 4개 사업장인 어드벤처, 어드벤처 부산,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에서 수험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롯데월드, 수험생 대상 특별 할인이벤트 선봬. 

이번 할인은 2026학년도 수능 수험표와 신분증 등 본인 확인이 가능한 증빙을 현장 매표소에서 제시하면 적용된다.

■ 어드벤처·어드벤처 부산, 종합이용권 최대 70% 수준 할인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어드벤처 부산에서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각각 2만6천원, 2만원에 종합이용권을 판매한다. 어른과 청소년 구분 없이 동일한 요금이 적용되며, 2007년생 한정으로 온라인 예매도 가능하다.

롯데월드 측은 “수능 준비로 지친 수험생들이 신나는 어트랙션과 공연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 입장권 반값 할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는 입장권을 각각 50% 할인된 가격인 1만7,500원, 1만5,500원에 제공한다.

아쿠아리움에서는 다채로운 해양 생물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서울스카이에서는 전망대에서 서울 전경을 바라보며 수험 생활의 긴장을 풀고 새로운 다짐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디엑스앤브이엑스, 각자 대표이사에 유건상 사장 선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디엑스앤브이엑스(Dx&Vx)가 사업개발 전문가인 유건상 사장을 각자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회사는 이번 인사를 통해 미래 성장 전략을 강화하고, 계열사 코리(Coree)와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디엑스앤브이엑스는 유 대표 선임으로 경영총괄 및 사업개발 부문의 실행력을 높여, 변화하는 대내외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

2

짜장면이 이끈 역사 여행! '1883 인천 짜장면 축제', 약 5만 명 방문하며 성황리에 폐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인천광역시가 지난 1~2일 인천 차이나타운, 개항장, 상상플랫폼 일원에서 개최한 ‘1883 인천 짜장면 축제’가 약 5만 명의 방문객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THE 짜장, 인천에서 시작된 특별한 한 그릇’이라는 슬로건 아래 열린 이번 축제는 1883년 인천 개항과 함께 탄생한 짜장면의 역사적 가치를 조명하고, 이를 인천

3

글로벌 K-POP 팬덤 세대교체… ‘스트레이 키즈’ 시미픽(Simipick) 투표서 1위 기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BTS(방탄소년단)가 데뷔한 지 어느덧 12년이 지났다. 멤버들과 비슷한 또래였던 글로벌 10대 소녀들의 폭발적인 지지 속에서 성장한 BTS와 팬클럽 ‘아미(ARMY)’는 이제 전 세계가 인정하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톱 아이돌로 자리 잡았다. BTS의 성공에서 주목할 점 중 하나는 ‘동질감’이다. 비슷한 나이대의 팬들이 함께 성장하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