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마이녹셀’, 네이버 쇼핑 축제 참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첫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30 07:56:3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MyNoxell)’이 오는 11일까지 열리는 네이버 연중 최대 쇼핑 축제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기존 ‘네이버쇼핑페스타’를 리뉴얼한 대규모 할인전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현대약품 ‘마이녹셀’, 네이버 쇼핑 축제 참가


현대약품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960ml’를 공식 출시하며 브랜드 주요 라인업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신제품은 대용량·가성비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제품으로, 일상 속에서 꾸준히 두피 케어를 실천하려는 소비자 수요를 반영했다.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에는 탈모 개선 특허 성분 ‘소이액트(SoyAct)’와 마이녹셀 고유의 특허 복합 성분 ‘마이녹셀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다. 임상 결과 모발 빠짐 완화, 두피 탄력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이 확인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현대약품은 이번 네이버 쇼핑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소비자 혜택도 제공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프레스티지 샴푸(6ml) 5매’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두피괄사(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11월은 급격한 온도 변화와 건조함으로 인해 두피 스트레스가 높아지는 시기”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계절 변화에 맞춘 전문적인 두피 케어 솔루션을 선보이고,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수연 네이버 대표 "디지털 로컬 생태계 성장 위해 기술 지원 높일 것"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는 최수연 대표가 APEC 행사가 개최되고 있는 경주에서 로컬 사업자들과 만나, 디지털 생태계에서 로컬 콘텐츠가 갖고 있는 다양성의 가치와 의미에 대해 강조했다고 30일 밝혔다. 최 대표는 첨단 기술을 이용해 로컬의 역사와 문화가 담긴 로컬 SME와 콘텐츠가 지역 대표 브랜드와 상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AI 교육 및 기술,

2

LG CNS, 3분기 영업익 1202억원…전년比 15.8%↓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 CNS는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매출액 1조5223억원, 영업이익 1202억원을 기록했다고 3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대비 5.8%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15.8% 감소했다. 누적 매출액은 4조1939억원, 영업이익 3399억원을 기록했다. 누적 매출액은 전년동기 대비 5.9%, 영업이익은 8.7% 증가했다. LG CNS의

3

아이파크몰, '도파민 큐레이션' 3연타...이색 팝업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용산점 리빙파크 3층을 도파민이 샘솟는 ‘놀이 공간’으로 변신시키며 가을철 고객 맞이에 나선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말랑한 슬라임부터 귀여운 다이어리 꾸미기(다꾸) 용품, 독특한 악기 오타마톤 등 3가지 팝업스토어를 연이어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주제는 ‘손끝에서 터지는 도파민’으로, ‘만지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