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i 셀레티 에디션’ 출시 일주일 만에 완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1 08:00:5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대표 윤희경)는 이탈리아 디자인 브랜드 ‘셀레티(SELETTI)’와 협업한 한정판 ‘아이코스 일루마 i 셀레티 에디션(IQOS ILUMA i × SELETTI Limited Edition)’이 출시 일주일 만에 전량 판매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지난달 28일부터 아이코스 클럽 플래티넘 및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사전 판매를 진행했으며, 30일부터는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사전 판매 첫날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특히 프라임 모델은 출시 당일 완판을 기록했다. 

 

▲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i 셀레티 에디션’ 출시 일주일 만에 완판

셀레티 에디션은 블랙과 골드 컬러에 셀레티 특유의 패턴을 적용해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했다. 여기에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조합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추가해 한정판으로서의 희소성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기술적 완성도에 예술성과 희소성을 결합한 한정판 전략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아이코스는 미네라(MINERA), 네온(NEON),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 등 다양한 한정판 라인업을 선보이며 디자인 중심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해왔다. 이번 셀레티 에디션의 완판은 국내 시장에서 아이코스 브랜드의 영향력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는 평가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셀레티 에디션의 완판은 단순한 판매 성과를 넘어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감성과 가치를 체험하고 공감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접목한 제품으로 아이코스의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경험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역사 콘텐츠로 재탄생한 ‘해상왕 장보고’… 경주서 대형 창작 뮤지컬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025 문화엑스포 신규 제작공모 선정작 뮤지컬 '해상왕 장보고'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총 4회 경주엑스포대공원 문화센터 문무홀에서 관객과 만난다. 본 작품은 신라의 수도 경주를 출발점으로 동아시아 해양 실크로드의 장대한 여정을 무대에 재현해, 2025 APEC 성공 개최로 글로벌 도시로 도약한 경주의 정체성을

2

한국투자증권, 국내 첫 IMA 상품 출시…23일까지 모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국내 최초 종합투자계좌(IMA) 사업자로서 첫 IMA 상품을 출시하고 18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IMA는 증권사가 고객 예탁금을 모아 모험자본 등 기업금융 자산에 투자하고, 그 운용 실적에 따른 성과를 고객에게 돌려주는 원금 지급 의무형 실적배당 상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1호 IMA 상품은 2년 만

3

삼성증권, 디지털 우수고객 대상 ‘S.Lounge 웹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S.Lounge 웹세미나’에 대한 신청 고객이 2배 이상 늘었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2022년 10월 디지털 우수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S.Lounge를 출시해 웹세미나, 디지털PB의 투자상담, 리서치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중 S.Lounge 고객 대상 웹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