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쇼헤이, 내한을 가장 반긴 패션 브랜드는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18 08:05:11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고보스의 보스(BOSS) 글로벌 엠베서더이자 미국 프로야구(MLB)계의 아이콘인 오타니 쇼헤이(Ohtani Shohei)가 15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쇼헤이는 3월 20일과 21일에 국내 유일의 돔 구장 서울 고척스카이 돔에서 진행 될 2024 시즌 정규 리그 개막전을 위해 한국을 찾았으며,

12년만의 내한으로 현장에 오랜 시간 대기 하고 있던 팬들과 많은 취재진들의 환대를 받았다.

그는 놀라운 실력은 물론 어렸을 때부터 야구에 대한 열정을 추구하며 세웠던 만다라트 계획표(목적 달성 기술)는 한국에서도 젊은 층 사이에서 많은 화제가 되며, 탄탄한 국내 팬덤을 보유하고 있어 이번 내한은 더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보스 관계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기 결정적인 삶을 살며, 자신감을 가지고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보스의 #BeYourOwnBOSS 캠페인과 쇼헤이가 보여온 야구에 대한 정신과 태도는 보스의 가치와 연결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G, '에쎄 체인지 썬' 30일 전국 편의점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가 초슬림 담배 신제품 ‘에쎄 체인지 썬(ESSE CHANGE SUN)’을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30일 출시되는 ‘에쎄 체인지 썬’은 기호에 따라 다른 취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며, 냄새 저감기술로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는 흰색 바탕에 주황색 계열

2

CJ대한통운 '노담 캠페인' 실천, 택배박스 활용 광고사업 시동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택배박스를 활용한 광고사업을 본격화한다. 택배박스는 전국에 촘촘히 구축된 물류망을 기반으로 폭넓은 커버리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박스를 오픈하면서 발생하는 주목도도 높아 효과적인 광고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CJ대한통운은 자사 택배박스를 활용해 청소년 흡연예방 캠페인 ‘노담소셜클럽’ 공익광고를 시작했

3

롯데칠성, '핫식스 더킹 아이스피치 제로'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칼로리 부담없이 달콤한 복숭아와 향긋한 홍차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에너지음료 ‘핫식스 더킹 아이스피치 제로’ 355mL를 출시한다. 29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최근 음료 시장의 무설탕, 제로 칼로리 트렌드와 에너지음료를 다양한 맛으로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칼로리 부담을 최대한 낮추고 맛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