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 '다정해지는 법' 뮤비 현장 공개...입덥부르는 5인 5색 소년美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0 08:16:0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남성그룹 파우(POW)가 3집 타이틀곡 ‘다정해지는 법’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 현장 포토를 공개했다. 

 

▲파우. [사진=공식 SNS]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3집 ‘Being Tender(다정해지는 법)’의 타이틀곡 ‘다정해지는 법’ 뮤직비디오 현장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18일 공개된 포토에서 파우(POW)는 창 밖 어딘가를 응시하는 듯한 모습이다. 멤버들은 캐주얼한 스타일과 함께 유럽 감성이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장면을 연출했다. 19일 공개된 포토에서는 ‘아트 스쿨’ 학생으로 변신한 파우(POW)가 한층 더 자유롭고 창의적인 분위기 속에서 예술적 영감을 얻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20일 공개된 포토에서는 아트스쿨 캠퍼스를 배경으로 파우(POW)의 자유분방한 라이프스타일이 담겼다. 특히 “Where‘s our cute little friend?(우리의 귀여운 꼬마친구는 어디에 있지?)”라는 설명을 통해, 뮤직비디오에 과연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파우. [사진=공식 SNS]

 

오는 27일 발매되는 파우(POW) 3집 ‘Being Tender(다정해지는 법)’는 유럽 감성과 유러피언 유스컬처를 기반으로, 리더 요치와 정빈이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성숙하고 깊어진 ‘파우표 음악’을 담았다. 타이틀곡 ’다정해지는 법‘을 비롯해 ’이유‘, ’Celebrate(셀러브레이트)’, ‘Fingerprint(핑거프린트)’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이와 함께, 파우(POW)는 3집 발매 하루 전인 오는 26일 오후 8시 서울 금천구 502스튜디오에서 3집 ‘Being Tender(다정해지는 법)’ 프리뷰 스테이지를 열고 컴백의 기쁨을 팬들과 함께한다. 이날 행사장에는 3집 타이틀인 ‘다정해지는 법’을 주제로 한 팬들의 글, 그림, 영상, 사진 등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작품이 전시돼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한편 파우(POW)의 3집 ‘Being Tender(다정해지는 법)'는 오는 6월 27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