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더스, 교복대여 서비스 '감성교복'과 업무제휴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6-19 08:11:07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디아더스(대표 임태진)는 지난 12일 교복 대여 서비스인 ‘감성교복’(사명: 매지컬트랙넘버원)(대표: 남현승)과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매지컬트랙넘버원은 이를 통해 디아더스가 진행하는 모든 선발대회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의 발판을 마련한다. 


또한 양사는 향후 콜라보로 진행할 선발대회를 전국 감성교복 각 지점을 통해 적극 홍보한다는 방침이다.

디아더스 임태진 대표는 “디아더스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업계 최고의 브랜드인 ‘감성교복’과 진행하는 앞으로의 선발대회가 더욱더 많은 재능을 펼치고 싶은 분들에게 기회를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감성교복은 용인 에버랜드, 서울 롯데월드, 부산 롯데월드, 대구 이월드, 경주 경주월드 등 전국 놀이공원에 위치한 하이틴 교복 및 커스텀 의상 대여점이다.

남현승 매지컬트랙넘버원 대표는 “교복을 입고 자랐을 세대들에게는, 새로운 스타일의 교복으로, K-POP과 아이돌에 친숙한 MZ 세대와 해외 관광객들에게는 아이돌 교복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전현무계획2' 전현무·곽튜브·이세희, 연속 3번 ‘섭외 거절’ 사태 발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 전현무x곽튜브x이세희가 연속 3번이나 섭외를 거절당하는 초유의 사태를 맞는다. 12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46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먹친구’ 이세희가 ‘60번째 길바닥’ 청주에 뜬 가운데, ‘이세희의 저주’를 의심케 하

2

오리온, ‘한글날 한정판 고래밥·초코송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제579돌 한글날을 맞아 국립한글박물관과 협업한 ‘한글날 한정판 고래밥과 초코송이’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글날 한정판 2종은 국립한글박물관이 소장 중인 조선 왕실 기록물 속 옛한글 서체를 제품명에 넣었다. 고래밥에는 1459년 간행된 세종대왕의 훈민정음 언해본이 실려있는 ‘월인석보’ 속 네모반듯한 판본체를 적용했

3

코스맥스, 국가유산진흥원과 조선 왕실 정취 담은 ‘궁궐 향수’ 개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가 국가유산진흥원과 손잡고 우리 전통의 향기를 복원해 대중에 선보인다. 코스맥스는 국가유산진흥원, 국가유산청 궁능유적본부와 함께 창경궁 앵도나무와 덕수궁 오얏나무의 향기를 담은 '단미르 궁궐 향수' 2종을 개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개발은 역사 속 향기유산을 재현하자는 취지에서 시작했다. 이를 위해 코스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