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윌로펫’, 반려견 맞춤형 종합 영양 보조제 7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2 08:12:2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한양행이 반려동물 토탈 케어 브랜드 ‘윌로펫’을 통해 반려견 맞춤형 종합 영양 보조제 7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반려견의 생애주기와 주요 건강 기능별 니즈에 따라 △퍼피&주니어 △어덜트 △시니어 등 연령별 3종과 △기관지 △눈 △관절 △신장 건강을 위한 기능별 4종으로 구성됐다.
 

▲ 유한양행 ‘윌로펫’, 반려견 맞춤형 종합 영양 보조제 7종 출시

제품은 알레르기 유발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체 가수분해 단백질을 사용했으며, 빛·수분·산소를 차단하는 3중 보호 개별포장을 적용해 영양소 안정성을 강화했다. 또한 츄어블 정제 형태로 기호성을 높였고, 원료 함량을 투명하게 공개해 보호자의 신뢰도를 확보했다.

특히 정제 제형을 통해 일정한 영양 성분을 담아내고, 개별포장으로 영양 손실을 최소화했다는 점에서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꾀했다는 설명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윌로펫은 단순한 사료 브랜드가 아니라 반려견 전 생애 건강을 관리하는 토탈 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번 종합 영양 보조제 출시를 계기로 반려동물 건강 관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상세 정보는 윌로펫 공식 온라인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중등 ‘오렌지리본’ 서비스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아이스크림에듀는 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중등(이하, 홈런 중등)’이 강의 중 시험에 나오는 부분을 콕 집어 알려주는 ‘오렌지리본’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오렌지리본’은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추천하는 맛집 가이드 ‘블루리본’처럼 시험에 반드시 나올만한 내용을 가이드 해주는 서비스다.국어와 영어, 수학, 사회

2

GC녹십자, 코로나19 mRNA 백신 국내 임상 1상 IND 제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코로나19 mRNA 백신 후보물질 ‘GC4006A’의 국내 임상 1상 임상시험계획서(IND)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제출했다고 22일 밝혔다. 연내 IND 승인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내년 초 첫 투약 개시를 계획하고 있다.GC4006A는 질병관리청이 주관하는 ‘팬데믹 대비 mRNA 백신 개발 지원사업’ 선정

3

지씨씨엘, 서울대 신경·정신질환 유효성평가센터와 MOU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임상시험 검체분석 기관 지씨씨엘(GCCL, 대표 조관구)은 서울대학교 신경·정신질환 유효성평가센터(CLEVERcns, 센터장 천기정)와 신경·정신질환 임상 연구 및 제약산업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국내 CNS(중추신경계) 질환 임상시험의 질적 수준 제고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